남겨진 사육곰들의 이야기를 세상에 더 널리 알리기 위한 다큐멘터리 제작 활동 펀딩이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 103%의 달성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그동안 펀딩에 관심을 보여주시고 홍보해주신 모든 분들, 후원금으로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가득 담아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곰마워(Project Free:The Bear)]는 곰을 살리기 위해 달려온 모든 과정이 담긴 장편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2022년 3월 사육곰 농장에서 구조된 곰들이 미국 콜로라도 남동부 생추어리에 안전하게 이주했고 곰들이 자유를 찾은 순간 많은 사람들이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한편에선 곰 사육이 지속되는 것이 한국의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국내엔 아직 300여 마리의 곰들이 철창 안에서 죽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곰마워’가 전 세계에 사육곰 이야기를 알리기 위한 완성도 높은 다큐멘터리 작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꾸준히 응원해주시고, 계속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월 마지막주에 하려던 ‘곰마워 시사회’는 일정을 조금 늦춰서 1월 7일로 예정하고 있고, 12월 말에 포토북 제작이 시작되어, 연말, 연초 경에 발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와같은 일정은 제작사에서 펀딩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이메일로 소식을 전해드릴 것입니다. 내년에 정식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마지막까지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펀딩 성공을 위해 응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사육곰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구출의 동력을 마련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