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식용 종식 2019 캠페인
☞독☜ 하지 않는 생활
원하지 않는 개식용, 권유받은 적 있나요?
74%는 주변의 권유로 개식용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불편한 개식용 권유 또한 폭력이기에
2019년 여름, 동물자유연대가
#독하지 않는 생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보다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이 캠페인은 sns와 서울 중심가를 관통하는 경기도 광역버스 일부 노선,
부산 구포 개시장 폐쇄의 여세를 몰아 대구 칠성 개시장폐쇄 염원을 담아 칠성시장을 지나는 노선 버스에도 담았습니다.
우리의 외침이 보다 더 널리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독(dog)하지 않는 생활 캠페인에 함께 해주세요!!
* 동물자유연대의 이 광고는 시민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개식용 종식을 위한 해피빈 모금함이 진행중입니다.
개식용 종식을 위해 마음을 함께해주십시오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55295
버스광고
시청앞 전광판 광고
자세한 이야기는 → http://event.animals.or.kr/doghaji
포스터 공유 및 프로필을 독하지 않는 생활로 변경시,
추첨을 통해 GS 25편의점 상품권과 라인프렌즈 문구 패키지 상품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