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 동물자유연대 행당동 사무실 3층 교육장에서 '2024년 동물자유연대 임시총회'가 개최됐습니다.
이번 임시총회는 단체의 등기이사 임기 만료에 따른 임원 선임의 건을 의결하는 자리로 많은 정회원님과 참관을 신청한 후원회원님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동물자유연대를 위해 소중한 발걸음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동물자유연대의 2024년 상반기 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 시청과 조희경 대표의 환영사에 이어 정회원 참석 인원 확인을 통한 개최 요건 충족 보고로 ’2024 임시총회‘의 개회가 선언됐습니다.
총회 시작과 함께 임원 선임 안건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으며, 9월까지의 임기를 마지막으로 사임 의사를 밝힌 한정민 이사님과 김승우 감사님께 공로패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동물자유연대의 활동과 동물들의 소중한 생명을 위해 헌신해주신 두 분께 활동가들과 회원들을 대신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정회원으로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하시며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 드립니다.
공로패 수여식에 이어 동물자유연대의 사회적 역할에 대해 연임 임원들과 신규 임원 후보자가 각자의 견해와 각오를 발표하고, 기존 8분의 이사 중임과 신규 남종영 이사 선임에 대한 안건을 승인했습니다.
동물자유연대가 안정적이고 투명한 운영을 통해 모범적인 시민단체로 자리 잡도록 총회를 통해 선임된 이사님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동물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동물자유연대와 함께해 주시는 회원님들과 시민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동물자유연대는 오늘보다 더 큰 내일의 변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