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입양 준비 기관 가기 전 모습
온센터에서 블루
네이비, 블루, 퍼플이가 해외입양 준비를 시작합니다!
폐허가 된 빈 집에서 살아오던 이들은 온센터 입소 당시만 해도 사람을 낯설어 했습니다. 형제들끼리 서로 붙어 구석에 숨거나 사람의 시선을 피했습니다. 하지만, 안전한 돌봄 속에서 사랑받고 새로운 경험을 하며 조금씩 사람에게 마음을 열었습니다.
입양 가정에서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이
온센터에서 퍼플이, 네이비, 블루
이때 구조된 자견 7마리 중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이는 국내에서 입양 가족을 만나 살아가고 있습니다. 네이비, 블루, 퍼플이는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진도 믹스견에게 입양의 기회가 쉽게 찾아오지 않은 현실. 어릴 때 입양을 가지 않으면 평생 보호소에서 지낼 운명을 맞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가족을 만나지 못하더라도 해외입양을 통해 평생 가족을 만난다면 네이비, 블루, 퍼플이도 다른 형제들 처럼 평범한 일상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네이비, 블루, 퍼플이는 성격 테스트와 사회화 교육 등 해외입양을 위한 절차를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해외입양은 준비할 것도 많고 가족을 만나기 위해 먼 길을 가야 합니다. 하지만 평생 입양의 기회가 쉽게 찾아오지 않은 동물들이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조금 멀리 가더라도 가족을 만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비, 블루, 퍼플이가 구조되어 보호소에서 안전한 돌봄을 받을 수 있는 것부터 가족을 찾는 과정을 든든히 지원해주시는 대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네이비, 블루, 퍼플이를 함께 응원해주세요! 해외입양 소식은 또 전해드리겠습니다. :)
네이비, 블루, 퍼플이 입양 가자!!!
서호정 2023-01-04 12:14 | 삭제
블루 네이비 퍼플이 너무 잘됐다! 새해 맞이 반가운 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얘들아 잘 준비해서 얼른 좋은 가족 만나 행복한 견생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