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은 지난봄 시즌부터 셋이 합쳐 세 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과 협업하여 유기묘 보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엠 X 순살탱 X 배우 서강준 유기묘 보호 캠페인 영상]
"순살탱"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를 런칭으로 진행되었던 기부캠페인은 배우 서강준님의 나레이션으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과 높은 판매 호응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 티셔츠 판매 수익금으로 반려동물복지센터 온(ON)에서 보호받고 있는 고양이들을 위한 사료와 습식캔을 대량으로 후원해주셨습니다.
["순살탱" 판매 수익금으로 후원한 사료와 습식캔]
프로젝트엠에 섬세한 배려로 온 센터 고양이 친구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한 사료 브랜드를 엄선하여 질 좋고 맛좋은 사료와 습식캔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뿐 아니라 프로젝트엠의 임직원분들이 방문하여 온 센터 동물들과의 만남과 동시에 가슴 아픈 사연을 함께 나누고 마음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후원받은 습식캔을 빨리 먹고 싶은 샹떼와 모닝이]
그 시간을 통해 활동가들이 동물들을 돌보기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직접 보시면서 많은 감동을 받으시고 현장에서도 응원의 말씀도 전해주셨는데요.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후원과 더불어 적극적인 협력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매년 늘어가는 유기묘, 학대받는 길고양이들을 보호하고자 인식 확산 캠페인과 입양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이를 통해 사료를 후원해주신 프로젝트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답하는 마음으로 온 센터 동물들이 따뜻한 가족을 만나는 그 날까지 정성을 다해 잘 돌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