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 : <b><font color=red>반려견 입양보낸 후- 입양사기 피해자를 찾습니다!

사랑방

<b><font color=red>반려견 입양보낸 후- 입양사기 피해자를 찾습니다!

  • 동물자유연대
  • /
  • 2010.12.17 19:39
  • /
  • 5750
  • /
  • 581

입양후 사기피해 본 분들을 찾습니다!

본인들이 사기를 당한 사실도 모를 수 있으니,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사랑하는 반려견을 인터넷을 통해 입양 보낸 후 소식이 끊긴 분들은 이 글을 관심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터넷에서 무분별하게 입양, 분양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고, 사정상 반려견을 키우지 못하는 분들이 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혹은 분양정보교환 사이트 등에 '내 사랑하는 반려견을 가족 처럼 잘 키워주실 분을 찾는다'는 글을 보고 보호자를 접촉하여 개를 인도받은 후, 도살장 혹은 종견으로 유통시킨 것으로 보여지는 사태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해자 및 피해 직전에 구출해 낸 건들이 8건이 접수된 상태로써, 피해자들이 개를데려간 모씨를 찾아가서 되돌려줄 것을 요구하고 있지만 대개는 개들이 이미 사라진 이후이며, 개가 식용으로 도살되었다는 제보를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반려견을 가족처럼 키워줄 것을 약속하고 데려가서 개를 도살했거나 번식으로 본인의 이득을 챙긴 업자를 고발할 것이며, 더 많은 피해자가 있을 것으로 보고 피해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개를 데려간 사람은 본인이 양평에서 사슴농장 혹은 과수원을 한다고 하기도 하였으며 60대 정도의 중년 남자이며 때론 중년 여성이 함께 동행하기도 했다 합니다.어떤 때는 어린 여자아이를 대동하는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들은 흰색 코란도를 타고 다녔으며(경우에 따라서 차량은 다른 차량을 이용했을 가능성도 있음)
연락처는 010- xxx8-xx27, 016-xx7-xx71번의 휴대폰을 사용하였습니다.

이 전화번호 소유자에게 반려견을 입양보낸 분들은 동물자유연대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전화번호도 대조한 후 피해 여부를 파악하겠습니다.

동물자유연대는 12월 16일에 피해자들과 함께 개를 찾고자 하여 양평의 견사 현장 조사를 하였습니다. 모씨는 경찰관에게 영장을 발부 받아오라는 등으로 맞서고 있어, 경찰이나 양평군 동물보호감시관도 속수무책인 상황에서 동물자유연대와 피해자들이 직접 개들을 찾기 시작했는데, 그 과정에서 동물자유연대 활동가와 피해자 여성 2명이 입양사기자 모씨에 의해 폭력행위등처벌에 관한 법률(주거침입죄)로 고발을 당하는 적반하장의 상태에 있으며, 양평의 모씨는 자신이 데려온 개들이 집을 나가서 잃어버렸다고 주장하며 사기 행위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모씨가 운영중인 양평의 견사에는 일반적으로 번식농장은 동일 견종이 다수 있는 형태를 보이고 있는데 반해, 양평의 견사에는 여러 견종들이 있었습니다. 추론해 볼때 거의 대부분이 인터넷을 이용해 가족처럼 키워주겠다는 약속을 한 후 무료 또는 책임비 명목의 싼값으로 데려온 것으로 보입니다.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고 또 현재 있는 개들을 구출하기 위해서도 양평 모씨에게 입양보낸 분들의 제보가 절실합니다. 본인이 개를 인터넷을 통해 입양 보낸 분들은 위 인적사항을 확인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은 이메일 animal@animals.or.kr 이며 제보자 연락처와 입양 받아간 사람의 연락처를 알고 있으면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로도 제보받습니다. 02-2292-6337.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 글을 퍼트려 주셔서 피해를 받고도 피해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나타날 수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포털 사이트의 애견카페 등에 퍼옮겨주시고 무료분양 사이트에도 올려주세요! 무료분양 사이트 관리자가 이 글을 삭제시에는 그 사실을 저희에게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윤지연 2010-12-18 11:43 | 삭제

제가 유일하게 가입한 다음 허브카페에 올렸습니다.
사진을 굳이 올리라고 해서 또 마루짱이를 올렸네요 ^^
정말 악랄한 사람들.. 비인간적인 동물보다 못한 인간들 수두룩이네요


박지영 2010-12-18 17:29 | 삭제

피해자가 왜 없겠습니까? 저희집 근처에 사시는 아주머니 한분은 유기견들을 데리고 잘 살고 계십니다.. 몇년전에는 큰 강아지 두마리가 들어왔는데 두마리다 숫놈이고 한마리는 흔미 똥개라고 하는..잡종이고 한마리는 콜리 종이었습니다 두놈다 크고 숫놈이라 너무 싸우니까 그래도 종 좋은 놈은 어디가서 사랑받겠지..하고 콜리종을 아는분한테 입양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자주 자주 안부를 묻곤 했는데 항상 잘 있다는 말만 했습니다 그리고 3년후... 아이고.. 콜리의 소식을 아는분을 통해서 들었는데.. 데리고 간날 바로 그날에 아주 나쁜 아저씨들 3명이서 콜리를 주차장에서 때려 죽여서 먹었다고ㅠㅠ 합니다.. 아주머니가 울면서 제가 말씀하셨지요 진짜 법 없어서 사는 그 아주머니 입에서 심한 욕이 나오더군요...
평생 책임지고 같이 살거 아니면 절대 입양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오늘 이쁘다고 선뜻 데려와서도 안됩니다... 절대로 .. 평생 나랑 살수있다고 생각하시면 입양을 해야지요 사람이건 동물이건 생명은 같습니다


장병권 2010-12-19 00:56 | 삭제

양평 그사람 예전 폰번호가 011-9098-281* 번인데 언젠가 부터 끊겼더라구요.
동대문시장에서 디제이 하시는분 아이들 이동 때문에 거기 사슴농장이란데를 갔었던적이 있는데
그사람이 개장수인줄은 나중에 동대문 분으로 부터 전화를 받고서야 저도 알았네요.
얼마전엔 동물농장 게시판에 도움요청 하던분이 있던데 그분도
이미 접수 하셨겠죠?
양평 그양반은 예전에 자기가 죽을병 걸렸었는데
시골와서 생활하다가 건강해져서 이제는 유기견들 돌보며 착하게
산다고 하며 개맡기시는분과 애기하는걸 옆에서 들은적이 있었는데...


장미애 2010-12-21 16:11 | 삭제

나쁜 인간들........


이경희 2010-12-23 19:35 | 삭제

신이있다면 분명 천벌을 내릴텐데........신은 어디계시는지...
우리 인간이 저런 인간들 어떻게 처벌할수있나요.....
짐승만도 못한 인간들을 어떻게해야만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