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초 동물자유연대로 '21그램 수습용 운구가방'을 후원해주셨습니다.
21그램은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이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반려동물 장례는 슬픈 일이기도 하지만, 반려동물 장례식장에 오는 동물 친구들은 대부분 좋은 보호자님을 만나 행복하게 살다가 마지막 소풍길을 배웅 받으며 떠나는 아이들입니다.
반면에, 한평생 길 위를 떠돌다 쓸쓸하게 떠나는 아이들도 너무나 많습니다.
21그램에서는 이런 유기동물이나, 길에서 지내다 안타깝게 위기상황을 맞이한 동물들의 마지막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수습될 수 있도록, 동물자유연대를 포함한 여러 보호소 및 자원봉사 단체에 '21그램 수습용 운구가방(바디백)'을 후원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덧붙여 말씀해주시기로는 21그램에서는 단순히 물품을 후원할 뿐이지만, 동물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직접 발로 뛰며 노력해주시는 동물자유연대와 많은 보호소 및 단체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한다고 하시며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해주셨습니다❤
동물자유연대에서는 특별히 급박한 구조 · 재해현장에서 마주한, 위기 상황에 빠져 어쩔수 없이 죽음을 맞이한 동물들에게 마지막 모습은 따뜻하고 안전하게 배웅해줄수 있도록 사용하고자 감사한 마음으로 21그램 수습용 운구가방을 후원받았습니다.
동물자유연대에 풍성히 후원해주신 21그램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