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고 있는 이효리씨가 방송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오늘부터 매주 일요일 밤 12시, sbsTV U&I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효리씨는 소외된 동물들의 보금자리가 될 동물보육원 건립에 1억원을 기부하고 연말에 달력을 판매하여 또 1억 2천만원을 기부하였죠. 동물뿐만이 아니라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독거노인지원프로그램에도 거액을 기부하며 이효리씨는 곳곳의 소외된 약자를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지난 동물자유연대 총회때에 이효리씨는 1억2천만원을 전달하며 자신이 연예인인 것이 다행이라며, 그 달란트를 통해 기부도 할 수 있고, 더불어 봉사활동과 기부가 알려지며 더 많은 사람들의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으니 연예인임을 고맙게 생각한다는 의미였습니다.
네..우린 사회에 영향력이 있는 celebrity의 참여를 절실하게 바라고 있고, 그것은 고스란히 우리 동물들에게 희망을 씨앗이 되어 줄거라 확신합니다..
그래서 우린 이효리씨가 그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기를 바라고 더욱 더 거침없이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큰 celebrity로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밤부터 U&I의 열혈 시청자가 되기를 자원합니다~ ^^
여러분들과 함께요~^^
화이팅 이효리!! 화이팅 U&I!
뭉토 2012-02-26 15:15 | 삭제
함께!!!
pearl 2012-02-27 00:19 | 삭제
기다렸다가 지금 보고 있어요!! 본방사수! ㅎㅎㅎㅎ
태극뚱맘 2012-02-27 19:25 | 삭제
봤어요 마지막에 노래 부르신거 가서가 넘 잼나더라고요 ㅋㅋ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