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사랑하시고 그들의 자유와 복지를 위해 애쓰시는 분들,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에서 8년째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부끄럽게도 한국에서 살았던 그 많은 날동안 한번도 동물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가져보지 않았었습니다. 이곳 캐나다에서 우연한 기회로 입양기관으로 보내질뻔한 고양이를 거둬 기르며 동물들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지요. 이곳 캐나다에도 물론 버려지고 어딘가에서 학대받는 동물들은 분명 있을겁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을 통해 본 사람들의 동물에 대한 배려나 인식,그리고 동물보호법등을 보면서 한국의 동물들이 얼마나 비참하게 살고 있는지를 새삼 느꼈습니다. 지금은 비록 먼곳에서 살면서 마음으로 밖에 응원할수 없지만 정말 동물자유연대 어려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네요. 이번달 월급받으면 꼭 후원금 보내드릴께요. :)...유익한 사이트라 불러보고 배울게 많을거 같습니다. 자주 들를께요. 대한민국의 동물들이 맘펴고 평화롭게 인간과 공존하는 그날이 올때까지 애써 주세요.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동물자유연대 2010-01-18 00:38 | 삭제
멀리 떨어져 계시는데도 고국의 동물들의 고통에 귀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들르셔서 카나다의 훈훈한 소식도 전해주시고 좋은 정보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한국의 동물들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요. 감사합니다.
정현영 2010-01-18 13:53 | 삭제
감사합니다^^ 먼곳에서도 응원해 주시니 힘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