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저물어가는 즈음에 모두 바쁘실텐데 우리단체에 대한 애정과 격려를 모아 송년 모임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또한 각자의 여건으로 인해 참석은 못하셨지만 마음으로 응원, 격려해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으로 송년 모임을 잘 마치었습니다.
장소가 넓지 못해서 보다 흥겨운 이벤트를 준비하지는 못했지만 오랜만에 만나서 담소를 나누고 우리 동물들을 보살피는 등의 시간을 보낸 것은 나름대로의 뜻 있는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이런 관심이 우리 단체의 발전을 가속시키고 이는 곧 동물복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저희 활동가에게는 큰 격려의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지원으로 우리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이 행사가 더욱 풍족할 수 있도록 음식을 제공해주신 이현숙님, 이혜영님, 민수홍님, 강은정님, 백현숙님 등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먼 부산에서 올라오셔서 음식 만들어주신 이경숙 이사님, 우리 행사 좋은 분위기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청소해주신 이채현(풍세엄마)님 등과 자원봉사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송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희경 2008-12-15 14:49 | 삭제
사진은 곧이어 울 간사님이 올려줄겁니다.
그리고 우리 골수회원님들 오랜만에 뵙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경숙 2008-12-15 16:42 | 삭제
대표님....반가웠습니다....다요트하셨는지...엄청...예뻐지셨더라구요...ㅎ~...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큰 도움도 못되기에...늘 송구스럽답니다...내년에도...울동자련의 위상이...더...높이높이~....올라가길...대표님, 간사님들...죤 시간 마련해 주셔서...거듭...고맙습니다...
민수홍 2008-12-15 17:39 | 삭제
초대해주심에, 인사시켜주심에, 어울릴 수 있게 해주심에 거듭 깊이 감사합니다.
이경숙 이사님께도 따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강은정 2008-12-15 18:33 | 삭제
정말 그 날 감사드렸습니다. 내년에 더욱 동자련이 원하는 방향으로 도약하길 바랄께요.
동자련을 통해서 동물보호에 눈을 뜬 계기가 되었고, 항상 제게 각별합니다. 대표님, 항상 힘내시고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