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께 보고드립니다...^^
현재,,,
1. 버니즈 마운틴독 버니가 입양을 기다리고 신청자분과 긍정적인 절차를 밟고 있는 중입니다.(부산의 한 단독주택으로 갈 예정입니다...^^)
2. 안쓰러운 비글 비비가 입양확정되었습니다. 5살난 시츄 뚱이를 키우고 계시며 경기도 안성에 사시는 김은영,김성현 부부께 불임수술 후 5월 초순경 입양예정입니다.(현파님~ 처음에 순돌이 신청하셨던 그 분들이세요~비비가 대신 복터졌습니다~^^)
3. 미니핀 깜이는 너무 오랜만에 사이트에 들어오신 김재연 회원님 댁으로 입양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창원 사십니다.)
4. 그리고 한 발 늦게 버니 입양신청을 하신 경기도의 한 가정에는 그레이트 피레니즈 태풍이가 어떨까 조심스레 권해드려보기로 하였습니다...(요 건은 아직 확신하기는 일러요...ㅠ.ㅠ)
암튼,,,그리하야~
다른 두 분은 아직 어떻게 데려가실지 결정하지 않은 상태입니다만,
우선 급한 것은 입양확정된 비비입니다...
데리러 오시기 힘든 형편이라 하셔서 데려다주실 봉사자분을 찾고 있습니다.(경기도 안성인데 대중교통으로는 힘들 거라 하시니 차량지원 가능하신 분의 자원을 요청드립니다...급하신 것은 아니고 5월 첫째주말쯤이나 둘째주초정도로 상황에 따라 변경가능합니다...)
천천히 생각해보시고 가능하신 분은 손 번쩍 들어주세요~^^
에고~ 매번 이런 부탁을 드려 참 민망스럽습니다만,,,회원님들 안계시면 동물자유연대 굴러가기가 힘듭니다요~헤헤헤^^
(제가 얼른 운전을 배워야지요...ㅠ.ㅠ흑흑흑)
암튼 간만의 입양소식을 마니마니 축하해주세용~*^^*(하루종일 전화통에 메일에 손가락 불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