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박경화
- |
- 2004.09.16
다옹이(장모종) 녀석 이번주에도 별 소식 없으면 다음주 월요일날 입양공고 내주세요. 여자아이라고 알고 있는데... 성별은 넣지 말아주시고요. 성격은 아래 써져있는데로구요. 목욕도 할 줄알고... 털이 엉켜서인지, 빗질은 싫어하지만, 사람을 물거나 할퀴지는 않아요. 도망만 가려구하죠.. 느리게 점잖게... 침대에서 자는 걸 좋아하고, 베개베고 자고요, 목욕도 잘 하구요. 싫어하지만, 역쉬 싫다고 울뿐... 물거나 할퀴지 않아요.
아옹이가 다옹이에게 밀려서 침대에도 못 올라오고, 여러가지로 구석에 밀리는게 넘 불쌍하다구, 후배가 다옹이 입양공고 빨리 내기로 결정했어요. 아옹이랑 다옹이 다 내주세요... 어차피 아옹이는 -_- 특별하지 않는 한... 입양이 쉬이 빨리 될거라고 생각않구요. 다옹이는 아무래도 입야이 좀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옹이도 불쌍해서 데리고 온거지만... 먼저 있던 아이가 아옹이였으니깐.. 다옹이를 빨리 내보내기로 결정했어요, 후배가...
아옹이가 불쌍행서 다옹이는 장 위에 올리고, 침대로 데리고 와도... 세가 밀리는지.. 그냥 내려간데요.. 언제나 침대에서 같이 자던 녀석이 바닥에서 자고, 구석에만 있고 하니깐... 불쌍한가봐요.
오늘 아침에는 대판 싸웠다는데.. 다옹이가 슬슬 여기도 내 홈그라운드라고 생각하는지... 아옹이가 건드리면 맞서는가봐요. 그래서 다옹이가 맞았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얼렁 입양보내야죠!!! 부탁드려요!!!
- 2
- |
- 82
- |
- 0
이기순 2004.09.16
! 의 압박이군요. ㅋㅋ
관리자 2004.09.16
아고 깜딱이야!!! ^^ 월요일에 입양공고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