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한창 공사중입니다...


뚝딱뚝딱 오늘 와보니 사무실 안팎으로 공사중이네요...

순돌이방쪽엔 어제 저녁만 해도 없었던 출입문이 달려있습니다.^^

사람용과 개용으로 위아래로 이중문이 달려 있네요...순돌이와 복돌이 있던 방은 중간벽을 허물고 좀 더 공간을 넓혀 두 개의 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예전에 있던 출입문을 들어가면 양쪽으로 나란히 각 방의 문이 달려있고, 정면쪽으로 큼지막한 창도 달려 있습니다.

가운뎃방도 중간벽을 허물고 방크기를 넓혀 샌드위치판넬로 대어놓았습니다.

지붕 보수하는 아저씨들과 개들 방을 손질하는 아저씨들,,,사무실 내에서 페인트칠에 열심이신 아저씨들...

공사도 물론이려니와,,,아랫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다시피, 지하실에 거의 모든 개들을 가둬놓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일시적으로 샌드위치 판넬로 가벽을 세워주셔서 가끔이나마 개들이 바깥바람도 쐴 수 있게 해주신 센스^^에 정말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아침에 오니 할머니께선 \'페인트칠 냄새로 개들이 질식해 죽을 것 같다\'하시던데 정말 냄새는 아주 많이 나네요...냄새 빼려고 문 열어놓았더니 손이 얼어 안습ㅡㅠ.ㅠ

지금 제가 급 모집한 싸이월드 봉사자 한 분과 같이 있습니다...(물론 여잡니다~ㅋㅋ^^)

그나저나 정찬효님과 이옥경 회장님 오신다더니 언제 오실런지...

^^




댓글

박경화 2006.12.31

아... 페인트 냄새는 죽이는데... -_- 거기다 추운데 환기까지...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강은정 2006.12.31

공사중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추운 날씨에 녀석들도 간사님들도 힘드시니... 감기조심하세요. 요즘 감기 너무 독해요. 이 기간만 지나면 녀석들도 편해질겁니다. 저도 형편이 되는대로 얼마라도 새집짓기에 후원하고, 막바지공사 봉사자가 필요하실 때 꼭 갈께요. 힘내세요.


이옥경 2006.12.30

정말 사무실에 페인트냄새가 죽을맛이었습니다. 잠깐들렀던 저도 머리가 띵할지경인데...거기서 계속 있으려니 얼마나 괴로우실지.... 날씨가 추우니 더더욱 불편하고 힘드시겠어요..


이경미 2006.12.30

얼마나 춥고 정신 없으실까...ㅠ.ㅠ... 지난 6월즈음에 우리집에서도 리모델링 공사 했었는데 참 짜증나고 정신없고 번거롭더군요.. 이 추운 겨울에..많은 애들 달래고 건사해야 하고 정신 없으실텐데...너무너무 고생 많으십니다..감기 꼭 조심하세요..ㅠ.ㅠ..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