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번창이 입양 한달 후기 올려요

번창이가 이제 아예 저곳에 자리를 잡고 마음이 놓였는지 잠도 잘자고 밥도 잘먹고 잘 지내고 있어요 요즘은 퇴근하면 왔냐고 야옹하면서 반겨주는데 정말 귀여워 죽겠어요 다음에 더 귀여운 사진으로 업로드 할께요 ^^


번창이 입양 한달 후기 올려요 번창이 입양 한달 후기 올려요



댓글

온센터 2026.06.24

번창이 잘 지내고 있는 모습 보니 너무 행복해집니다🧡 근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