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임보중 탱탱이 자랑
- 김내리
- |
- 2026.06.23
탱탱이 자랑하러 왔습니다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 아직 소심한 겁쟁이지만 하루하루 다르게 점점 더 넓은 세상을 구경중입니다! 매일 산책 나가는 걸 너무 좋아하고 산책 가방만 들어도 꼬리 떨어져나갈듯 흔들어요 ㅎㅎ 나가면 온 동네 구석 구석 냄새 맡느라 한걸음 떼기도 힘듭니다 ㅋㅋㅋ 언니 먹는 음식 다 검사해야하구요 언니랑 카페도 가고 백화점도 가고 일하는 곳도 따라다녀서 마냥 행복한 탱탱이에요🤍🤍 동네 친구들이랑도 매너있게 인사도 잘합니다 또 ㄴ올릴게요!
- 0
- |
- 49
-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