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야소식 전합니다!
지난번 소식 전할때는 날씨도 춥고 같이 시간을 보낸지 얼마 안되어서 산책을 한번도 못나갔는데..
그 이후로 날씨도 너무 좋고 해서 산책을 나가기 시작했어요!
걱정했던것과 달리 산책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마야는 집안에서는 보기 힘든 꼬리 치는 모습이나 웃는 모습을 엄청 보여주고 있답니다! 계속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 너무 행복해 보여서 저희도 기분이 좋아져요 :)
산책 매너도 좋아서 속도도 잘 맞춰서 걷구 횡단보도에서 기다리는 것도 얼마나 잘하는지 기특해요!
집안에서는 여전히 밥도 잘 안먹구 사람에 대한 경계심도 높지만 정말 가끔 퇴근하고 오면 반겨주기도 하고 잘때 부르면 침대 옆에서 자는 모습을 보며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거라고 믿고 있어요!
조금씩이라도 마음을 열어주길 기대하며, 다음 이야기때는 더 가까워져 오겠습니다아 ^^
소희 2022-05-07 00:31 | 삭제
이쁜 마야 꽃 달고 한컷 찍으셨네용ㅎㅎ 웃는 게 너무 예쁜 마야^^ 울 보호자님의 정성스런 마음과 사랑으로 마야의 웃음이 더욱 환해지는 듯해요~~~ 마야와 함께 오래 건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조이하우스 2022-06-08 18:51 | 삭제
마야 입양갔네요 ㅠㅠㅠㅠ 항상 동자연피드볼때마다 마음쓰이던 마야였는데 너무잘됐습미당 ㅠㅠ 저희 조이도 초반 3개월동안 밥 잘안먹다가 어느순간부터 없어서 못먹는아이가 되었어요! 모두 시간지나면 자연스레 해결되더라구여! 마야네가족 행복하셔요 :)
프림이언니 2022-06-23 21:05 |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