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쪼꼬 입양 가족입니다. :)
쪼꼬와 함께 사계절을 온전히 다 보내고 벌써 1년 후기를 쓰네요.
지난해 여름 퇴사를 준비하면서 쪼꼬를 발견하고, 가족을 설득하다 추석 연휴 끝나자마자
연락 드렸던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은 거뜬히 지나고 딱 찬바람 불 때가 돌아왔어요.
쪼꼬는 명랑 활발하게 잘 지내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쪼금씩 노령 질환이 오는 것 같아요.
원래 피부가 아토피성 피부라 식이성 알러지로 가려움증 약도 꾸준히 먹고 있고,
추석 즈음 해서부터 다리를 조금 절뚝거리는데 아마 노환 비스무리한 관절염일 거라 하네요.
이고지고 안고 업고 돌아다니는 중입니다. ㅎㅎ 사람이 더 쎄져야지요!
그래도 매일 마음 편하게 코 골면서 자는 모습이 행복하고 사랑스럽습니다.
나이가 몇이든, 관절염이 생기든 두드러기가 생기든 사랑하는 우리 쪼꼬, 앞으로도 행복하자!
(혹시나 해서 덧붙이자면... 저희 부부는 사람 아기 계획이 지금도 앞으로도 없습니다)
쪼꼬랑 산이랑 계곡이랑은 가 봤는데 아직 바다를 못 가봤네요.
빠른 시일 안에 바다를 보러 갈 거예요!
동자연 여러분, 그리고 입양가족님들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말부터 찬바람 분다고 하던데 다들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
성철우 2021-10-14 09:14 | 삭제
넘 멋진 글과 사진 입니다. 사랑이 넘쳐나는 가정에 입양된 쪼꼬의 건강과 행복 기원드립니다.
이규원 2021-10-14 09:37 | 삭제
쪼꼬의 후기는 언제나 감동적이에요,, 뭉클해서 눈가가 촉촉해질정도로요 🧡 아마 쪼꼬를 향한 넘치는 가족분들의 사랑이 너무나 잘 와닿아서인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도 쪼꼬와 행복한 사계절을 맞이하시길 바라요!
조그림 2021-10-14 13:11 | 삭제
입양 일주년 축하축하드립니당!! 이렇게 감동적인 카드뉴스까지ㅠ^ㅠ 이케아 캠페인 입간판도 넘 멋져요!! 쪼꼬 가족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한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랄게용♥
장병진 2021-10-21 10:05 | 삭제
모두가 행복해 보여서 덩달아 행복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