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이야기

강원도 장사항 옆구리가 찢어진 고양이



- 구체적 상황 설명(학대내용, 학대도구, 반복여부 등)

- 피해동물 설명 (마리 수, 피해 정도와 현재 상태, 마지막 발견 시정과 장소 등)

- 학대자 설명(인적사항, 인원 수 등)

- 기타


안녕하세요 항상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어제밤에 장사항에 놀러갔다가 새벽에 돌아오려고 하던 중 심하게 다친 어린 고양이를 발견했어요..장사항해변 분리수거장에서 음식을 찾아 물고가는데 옆구리가 심하게 패여 있었어요..어디 걸려서 찢어진건지 아니면 누군가 학대를 한건지 모르겠지만 상처가 너무 크고 심한데 아직 다친지 얼마 안되어 빨갛고 진물이 나요. 여름이라 상처가 썩어서 아이가 잘못될까바 걱정스러운데 새벽 4시에 발견해서 도움 요청할 곳도 없고.. 많이 말랐고 음쓰를 뒤지는걸 보니 밥이라도 먹이려고 캔사서 왔는데 사라지고 안보여 몇시간동안 찾다가 결국 못 찾고 서울로 돌아왔어요..

강원도에 연고도 없고 어떻게 도움을 요청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 부득이하게 제보를 합니다




댓글

동물자유연대 2025.06.23

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위기 동물 구조를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동물이 나타나는 장소, 시간, 주기 등의 정보가 확보되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주신 정보만으로는 고양이를 구조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해당 고양이를 발견한 지역의 지자체의 동물 관련 팀에 연락하여 고양이를 발견한 시점과 위치를 설명하시어 구조 요청해 보시는 것도 권유드립니다. 혹, 이후에도 제보자님께서 직접 위기 동물을 발견하신다면 즉시 해당 지역의 지자체에 연락하여 구조 요청을 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며,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