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이야기
로드킬에 노출된 럭키
- 2025.06.19
- 구체적 상황 설명(학대내용, 학대도구, 반복여부 등)
- 피해동물 설명 (마리 수, 피해 정도와 현재 상태, 마지막 발견 시정과 장소 등)
- 학대자 설명(인적사항, 인원 수 등)
- 기타
2024년 12월 럭키를 키우던 공장주인이 떠나면서 남겨진 유기견(럭키)이 아스팔트위에서 석은 동물사체를 먹고있는모습을
25년 3월 27일에 목격하고 현재까지 매일 한번씩 새벽출근길에 보살피고 있습니다.
처음 만났을때 심한 눈병이 있었는데 제가 항생제를 먹여 치료시켰고 6월부터는 낵스가드 스펙트라를 복용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럭키가 머물고 있는 공장과 접한 아스팔트가 럭키의 주생할공간으로 영상에 보시듯 차량들 사이로 매일 오가며 지내고 있어 언제 사고를 당할지몰라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다친적이 여러번 있었지만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았습니다만
아무도 예단할수 없는 환경입니다.
제가 지난 3개월 동안 음식과 간식으로 기본적으로 앉아 기다려 훈련은 기본적으로 되고 있습니다.
지역커뮤니티와 제 지인들에게 입야을 홍보하고 있는데 중형견이라 쉽지 않네요.
현재 저는 럭키가 머물고 있는 인근 발전소에서 일용직 건설 노동자로 일하고 있어 언제 이곳을 떠날지몰라
마음이 급해집니다.
구조 요청 드리며 형편상 약소하지만 일시후원금(구조비용)으로 50만원을 지원해들수 있습니다.
많은 지원금이 아니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 1
- |
- 6
- |
- 1
동물자유연대 2025.06.23
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해당 제보 건은 지자체에 전화 또는 국민 신문고를 통해 민원 접수하시어 지자체 보호소로 인계 조치할 수 있도록 민원 접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동물자유연대는 약 300마리 이상 동물들을 보호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제보를 받고 있음에 따라 위급한 위기동물 또는 피학대 동물들을 우선적으로 구조 및 입소하고 있으며, 보호소 내 수용 공간 및 관리 인력 등 매우 부족한 상황이기에 큰 도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02-2292-6337 로 전화하시어 문의주시기 바라며,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