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과의 싸움은 평생 해결하기 힘든 숙제인 것 같습니다. 털갈이 시기와 장마가 합쳐져 이불, 담요, 숨숨집 할거 없이 털과 곰팡이를 피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고양이는 청결이 중요한 동물이라 주기적으로 빨래를 해야 하지만 점점 고양이 친구들이 많아질수록 빨랫감도 많아져 세탁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후원해 주신 덕분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온센터 파주’에 오게 되었습니다. 보다 강력한 먼지 제거 효과와 더불어 활동가분들도 한결 쉽게 세탁물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 시간을 아껴 고양이 친구들에게 쓸 수 있게 되었으니 친구들을 대신해 감사 인사드립니다.
흔쾌히 세탁기와 건조기를 보내주신 김선영회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 세탁기&건조기 설치를 위해 모인 2,793,000원은 추후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하여 온센터 파주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로 인해 행복에 좀 더 다가간 고양이 친구들의 모습을 앞으로 ‘온센터 파주’에서 사랑을 담아 열심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손을 내밀 때면 망설임 없이 잡아주시는 여러분, 보내주신 세탁기와 건조기 뿐만 아니라 후원해주신 마음 헛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