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는 하루하루 고달픈 삶을 이어가는 우리나라의 개들의 일생을 그림으로 알려주는 견생도를 올해에도 배포합니다. 작년 포스터의 내용이 좋았다는 반응에 힘 입어 내용은 그대로 두고 일러스트만 변경하여 재제작하였습니다. 식용으로 죽임당하기 위해 키워지는 대형견들과 유기된 개들이 각종 사고와 질병의 위험을 안고 거리에서 떠돌다 유기견 보호소에서 혹은 거리에서 생을 마감하는 과정, 종견장에서 도태된 개들이 개농장으로 흘러들어가 결국 비참하게 생을 마감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견생도 제작과 배포는 동물자유연대가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는 개 도살 금지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대중들에게 유기견과 식용으로 도살되는 개들의 일생에 대한 이해를 돕고 문제점을 널리 알림으로써 개 도살 금지의 의지를 이끌어내어 궁극적으로 개 도살 금지를 이루고자 합니다.
리플렛 신청하러 가기 -> http://bit.ly/1HEUrJJ
개별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 있거나 그 외 대량 배포 목적이 있어 30매 이상의 수량이 필요한 분들은 성함, 연락처, 주소, 필요 수량, 간단한 배포계획을 작성해 eunny@animals.or.kr 로 개별 신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행동이 모여 커다란 변화를 가져옵니다. 개 도살 금지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