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8일 퍼시픽랜드 남방큰돌고래 춘삼이와 삼팔이가 먼저 제주 성산항에 설치된 임시훈련장으로 옮겨진 후, 서울대공원 제돌이에 대해 궁금해 하신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5월 11일(토) 제돌이가 춘삼이와 삼팔이가 먹이훈련을 받고 있는 성산항 임시훈련장에 합류합니다.
제돌이는 11일 오전 춘삼이, 삼팔이 이송때와 마찬가지로 아시아나 항공을 통해 안전하게 옮겨질 예정이며, 같은 날 성산항 임시훈련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작년 서울시의 방류결정으로 1년 여간 사람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먹이훈련을 받아와 퍼시픽랜드 돌고래들과 바로 합류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세 마리의 돌고래들은 임시훈련장에서 2-3주간의 적응기간을 거치게 되며, 오는 5월 말 김녕에 설치된 야생적응훈련장으로 이송돼 본격적인 야생적응훈련을 받게 됩니다.
친구들과 다시 만나 신나게 헤엄칠 제돌이 모습이 벌써부터 궁금해 지는데요,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제돌이의 희망찬 첫 걸음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 야생적응훈련을 받게 되기까지 제돌이의 여정과 돌고래들의 자연방류를 위한 동물자유연대의 활동 모습이 담은 영상입니다.
제돌이, 춘삼이, 삼팔이가 바다로 돌아가기까지는 아직도 많은 여정이 남아 있습니다.
그 한 걸음, 한 걸음 여러분들이 함께 걸어주세요.
<후원계좌안내>
우리은행 1006-701-250019 (사)동물자유연대
( 사단법인명칭을 동물자유연대로 변경한 후 기존의 한국동물복지협회 명의의 은행계좌는 2013년 5월 3일 이후로 예금주가 동물자유연대로 명의 변경되었습니다. 계좌번호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이경숙 2013-05-08 15:58 | 삭제
제돌아~~홧팅이야~~~
홍소영 2013-05-08 17:50 | 삭제
제돌이는 시작입니다. 쇼돌고래가 없어지는 그 날까지 함께 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