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1일부터 3일까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서 주관하는 2013 세이프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에 동물자유연대가 참여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이 나란히 서서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법에 대해 설명하는 활동가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었습니다.
간단한 콘티에 맞춰 멋지게 강아지와 고양이 그림을 그려주신 김예림님과 김지현님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핀버튼 만들기와 페이스 페인팅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모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자원봉사자 분들과 한 컷>
행사기간 3일 동안 인기가 많았던 동물자유연대 부스는 늘 마지막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아름다운 열정으로 도와주신 자원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동물자유연대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학생, 학부모님께 조금이나마 동물과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길에 대해 생각해 볼 수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이기순 2013-05-06 13:58 | 삭제
더운 날 하루종일 어린이들과 씨름하느라 우리 활동가들, 자원봉사자님들 모두 애쓰셨습니다.
애기들, 귀엽네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한 경험을 오래오래 예쁘게 기억해서 생명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멋진 사람으로 자라길 기원합니다. _()_
조희경 2013-05-06 16:12 | 삭제
채희경 간사님의 설명을 아가들이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