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잖지 못하게 이런표현 써도 될까요? 이 야만의 정부는 어떻게 해야 말을 들어먹을까요? 아니 들어먹지 않더라도 대체 어떻게 해야 말들을줄 아는 귓구멍을 뚫어줄수 있을까요?그렇게 생매장을 해대고도 개선은 전혀 고려치 않습니다.
야만인이라 해도 맞지않나요?
구제역 발생때는 너무 경황이 없어 그거 대응하느라 그랬다치더라도 지금 축산선진화니 뭐니 하는 계획할때에는 생매장에 대한 대응도 있어야 하지 않나요?없으면 국민들 말이라도들어야 하지 않나요? 이건 뭐 여전히 귀막고 그까잇거 쯤이야라는 자세로 일관합니다.
침출수니 뭐니가 다 뭡니까? 생매장이 존재하는한 환경문제 해결해나갈 수 없습니다.동물사육환경 그따위로 하고 병이 발생하면 왜 국민들 피같은 돈으로 메꿔줍니까?먹고 살기 어려워 세금 제때 못내도 이자까지 붙여가며 떼어가면서 지들 월급 채워먹고 또 돈은 왜 엄한데에 뿌립니까?
이렇게 흥분해서 말하는거 성숙지 못한 것 잘압니다만 이건 뭐 정말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대체 말 들을 창구조차도 트지 못하게 가로막고 있으니 그야말로 한강에서 투신자살이라도 하며 " 내 말좀 들어봐! 이 야만인새끼들아!!"해야 들리는건가요?
어제 오늘 일도 아니건만... 그래도 어떻게 포기하나요???
가슴에서 피눈물이 납니다!!!!!
베를린 엄마 2011-04-01 21:58 | 삭제
옳고도 지당하신 말씀이라 백 번 천 번 공감합니다. 정치하는 새끼들은 하나같이 잔인하고 이기적이어서 그 따위 짓밖에 못 합니다. 베를린 키우며 사람보다 몇 백 배는 낫다고 생각하는데 정치하는 새끼들은 보통 사람보다 몇 백 배는 못하니 베를린은 그들보다 몇 만 배나 나은 거지요. 으윽, 잔인하고 극악무도한 새끼들!! 속이 터지려고 해요.
길지연 2011-04-02 01:42 | 삭제
정말 우라질 인간들이네요, 그 인간들 머리통에는 뭐가 들었는지 깨보고 싶습니다. 한치 앞도 못보는 무지렁이들~~ 지 새끼들도 이 나라에서 살고 죽을텐데 앞날 좀 내다보지~~(이민가려나?)
이경숙 2011-04-02 10:10 | 삭제
딱...그 수준들만큼....ㅠㅠ...한숨만 나오네요...국민을 섬긴다구요?
민수홍 2011-04-03 11:18 | 삭제
어머, 누구 좋으라고 투신자살을 하세요;;;
그런 건, 충분히 골라 떨어뜨려 죽이신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