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촉해주신 분들이 계시니 저희도 이런 상황을 알 수 있는 것이니 감사한 일입니다.
이번 달력 배송은 여러가지로 문제가 발생해서 저희도 정말 송구합니다.
단지 좋은 일 하는 것이기에 어영부영 넘어가려는 것은 옳지 않은 태도라(저희가...)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며 내년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현대택배가 좀 불성실하네요....ㅠ.ㅠ 저희 사무실에서 거래한 분은 성실한 분인데 현대택배 전체적으로 볼때 관리가 잘 안되는가 봅니다.수집해가신 택배사 직원 개인이 성실한것과는 별개로 지역으로 나뉘어져 배달 사고가 나는 것은 전체 관리 문제니까요..)
신연수 2011-01-02 12:59 | 삭제
이웃에 확인을 먼저 안해본 제 잘못도 있지만 옆가게에 맡겨놓았으면 전화나 문자라도 한통 해줄 수 있는건데,,택배회사 정말 무책임해요.그것도 모르고 몇번이나 재촉해서,,,협회여러분 정말 죄송합니다...
쿠키 2011-01-04 11:33 | 삭제
재촉해주신 분들이 계시니 저희도 이런 상황을 알 수 있는 것이니 감사한 일입니다.
이번 달력 배송은 여러가지로 문제가 발생해서 저희도 정말 송구합니다.
단지 좋은 일 하는 것이기에 어영부영 넘어가려는 것은 옳지 않은 태도라(저희가...)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며 내년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현대택배가 좀 불성실하네요....ㅠ.ㅠ 저희 사무실에서 거래한 분은 성실한 분인데 현대택배 전체적으로 볼때 관리가 잘 안되는가 봅니다.수집해가신 택배사 직원 개인이 성실한것과는 별개로 지역으로 나뉘어져 배달 사고가 나는 것은 전체 관리 문제니까요..)
이슬비 2011-01-05 22:37 | 삭제
3차명단에도없고 달력을 못받았는데요 연락처는 어디에 남기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