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이거 계약이 3,000,000번 노출에 8월 30일까지 기간을 설정했어요. 그랫더니만 한번 보기가 하늘의 별따기에요. 물론 우리는 못보지만 다른 사람은 보는거죠.
그래도 넘 노출이 약해서 8월 1일로 기간을 변경신청했어요. 그러면 40번중 1번 볼수있는 것을 10번중 1번 보는 것으로 바뀌는거죠. 그래도 노출이 많이 약하져...ㅠ.ㅠ
돈이 고것밖에 안되서,... 흑..광고비 특별모금해서 더 팍팍 쏴주는 모금 해볼까요?
한 300만원 정도 더 추가하면 10번중 1번 볼수 있는게 5번 클릭중 1번 볼지도 모르져...
쿠키 2008-07-22 22:37 | 삭제
아,.,그런 일이 있군요...
쿠키 2008-07-22 14:20 | 삭제
네,, 이거 계약이 3,000,000번 노출에 8월 30일까지 기간을 설정했어요. 그랫더니만 한번 보기가 하늘의 별따기에요. 물론 우리는 못보지만 다른 사람은 보는거죠.
그래도 넘 노출이 약해서 8월 1일로 기간을 변경신청했어요. 그러면 40번중 1번 볼수있는 것을 10번중 1번 보는 것으로 바뀌는거죠. 그래도 노출이 많이 약하져...ㅠ.ㅠ
돈이 고것밖에 안되서,... 흑..광고비 특별모금해서 더 팍팍 쏴주는 모금 해볼까요?
한 300만원 정도 더 추가하면 10번중 1번 볼수 있는게 5번 클릭중 1번 볼지도 모르져...
쿠키 2008-07-22 14:23 | 삭제
아침이나 심야에 잘보이는 이유는 접속수가 적으니 노출 빈도 효과가 더 나타나는거고, 낮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니 우리에게 노출되는 비율도 약한거죠..
아..참참... 이 플래쉬 제작하느라 울 현진님 새벾까정 고생 많으셨습니다~~그러고도 다음측 요구로 여러번 수정도 하시공....감사해용~
쿠키 2008-07-22 14:50 | 삭제
지금은 비교적 잘 뜹니다~ ^^ 제가 자주 보면 다른 사람이 못볼까봐 이제 메일읽기 창으로 가는 것은 그만해야 겠어요.. ㅎㅎㅎ
홍현진 2008-07-22 15:15 | 삭제
아.. 글코낭~ 그럼 이제 메일 페이지 아껴봐야징..ㅋㅋ 머 새벽에 한건 예정에 없던 영화한편 땡기고, 소ㅑ~핑을 하게되서 그런거지염..ㅋ
민수홍 2008-07-23 02:20 | 삭제
곱고 푸르며 또 바른 뜻이니, 누군가의 몸과 마음을 크게 다지고 움직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