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에 이어 성북동갤러리에서 주관하고 진행하는 바자와 다큐영상전에 여러분을 초대하고자합니다.!!!
바자는 행사동안계속하고 (1층 전시실)
영상전은 지하층에서 시간표대로 상영 (자게란참고)
이번바자및 영상전에대해 간단히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생명에 대한 존귀함을 기본모토로 개관된 성북동갤러리(관장-김수연)는 우리사회 소외된 계층인 독거노인 시설아동 장애우 그리고 버려진 동물들에 대한 봉사와 교육을 모토로 참사랑을 실천하는데 뜻을 두고 있는 아름다운 갤러리입니다. 다른곳과는 달리 관장님또한 버려진 유기견과 유기묘를 거두고 계셔서인지...인간에만 제한된 사랑이 아닌 그 어떤 생명도 존귀하다는 생각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작가들부터 고통받고 있고 버림받고 있는 동물에 대한 인식을 넓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가운데 마침 뜻을 같이하는 작가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사회적인 의식을 확대하는데 일임하고 싶다는 생각을 이끌어내게 되었습니다. 우리 동물단체만큼 작가분들의 의식은 아직 미치지못하고 있습니다만..예술가들의 감성과 생명에 대한 존귀성이 같이 어우러진다면..이또한 기뿐일이겠다싶어서 저도 함께 동참하게 되었구요..
겨우 바자나 다큐영상전이라고 그냥 지나치지마시고..작가분들 나름대로 동물에대한 사랑을 펼쳐보고사하는 작은 불씨에 뜨거운 기름을 부어주셨으면합니다.
직장인인 저못지않게 나름대로 많이들 바쁘셔서 사실 시간에 비해 준비가 많이 소홀하여 헛점이 많이 보일것입니다만..이아름다운 활동에 박수를 보내주세여~^^
참고로 바자전의 수익금은 동물단체등에 기부되지는않습니다. 그것은 한번뿐이아닌 앞으로 전시회와 바자에 작은 씨앗으로 쓰이게 될것입니다. 추후 좀더 많은 수익금을 얻게되면 반드시 동물단체와 시설등에 도움을 줄것입니다만 아직 동물보호와 관련된 전시회가 우리나라에서는 시도된적이 없으므로 다양하고 많은 전시회등을 꾸준히 열어서 사회에 동물복지라는 의미를 전파하고자하는것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떠맡고자 \'생명그릇\'이 탄생한것이지요. 이번엔 바자 와 더불어 우수한 다큐작품을 상영하게되었습다. 이번에 주로 참여하는 작품들은 다양한 도예작품인데요..이걸로 동물보호에 대한 뜻을 전달할수는 없고..영상전을 같이함으로써 한번더 보고 생각하고 느낄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랍니다.
작품을 내시는 작가분들은 이미 여러차례 전시회를 통해서 인정받으신 작가분들이오니 오셔서 물건구입을 안하셔도 마음이 풍요로우실 것이라 장담합니다.아기자기한 생활소품부터 중후한 작품까지..많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친구분들과 가족분들..여기저기 소문내주시고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시는길]
지하철 4호선 \"한성대역\" 5번출구 직진500m -> 파출소 와 한사랑동물병원 의 사잇골목을 쳐다보면 바고 \'성북동갤러리\' 가보입니다. 프랑카드 붙여놔서 금방 눈에 띄임. 못찻으심 019-383-2719 전화주세요~
사랑방
초대합니다~! 10월20일 (토요일) 바자회 오픈
- 이옥경
- /
- 2007.10.13 03:50
- /
- 672
- /
-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