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낮 12시경
성균관대학교 중앙도서관 앞에서 갈색 코카스파니엘을 구조해서 보호중입니다.
수컷이며, 2년정도 되었구, 중성화수술 되어있습니다.
물과 빵을 주니 허겁지겁 먹는 것으로 보아 집을 나온지 하루정도 된 것 같고, 상태 아주 깨끗하고 좋습니다.
빨간(색이 많이 바랜)목줄에 연결되어있는, 파란 끈을 (색이 많이 바랜) 입으로 끊고 나온듯 합니다.
특징적인건 이 목줄과, 짖음이 전혀 없다는 것(성대수술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중앙도서관은 후문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종로구 명륜동, 성북동 등등 그 지역 강아지로 추정됩니다.
근처 동물병원과 후문근처 가정집과 가겟집등을 수소문했지만, 아직 주인이 나타나질 않네요..
제가 토요일날 너무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어서, 전단지 작업이 토요일 이후에나 가능할 것 같고, 관련 인터넷 싸이트에 글을 올리기도 시간적으로 힘든 상황입니다.
이글을 보신분들, 이글 좀 다른 싸이트로 많이 퍼가주시 길 부탁드리겠고, 다른 싸이트에서 혹시 주인이 찾고 있질 않나 눈여겨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얼마전 성동구 응봉삼거리에서 장애견이 될 뻔한(?) 흰색 푸들 남아를 구조하였고(원주로 임보가 있습니다), 제가 아직 학생이라, 사정이 넉넉질 않습니다.
지금현재 병원호텔에 있는 아가의 임보처도 부탁드립니다.
1. 구조경로 : 9월26일 낮12시 종로구 명륜동 성균관대학교 중앙도서관 앞
2. 치료경로 : 임시보호나 입양시 기본검사와 미용을 해서 보내겠습니다. 현재 건강합니다
3. 임시보호처나 보호기관명 : 성북구 한 병원호텔에 보호중입니다
4. 보호중인지역명 : 종로구 명륜동
5. 치료나 위탁이 맡겨질 경우 그 비용은 누가대고 있는지 : 래미언니
6. 책임비의 소재 : 입양시 책임비 5만원 있습니다. 이 비용은 유기견을 위해 쓰여집니다.
010-3199-1985(부재시 문자주세요)
raemi1224@hanmail.net
래미언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