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눈알이 빠지도록..
- 조희경
- |
- 2003.09.18
축산관련법을 뒤지고 있습니다.
참..나..보면 볼수록 특정 이익단체의 잇권이 강하게 작용될 수밖에 없다는 생각에 혀가 둘러지네요..
그동안 동물단체 및 관련단체들은 정말 맹물로 본겁니다. 누굴 탓하리..
애*협회는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을터.. 근데 개가 가축이 되네 뭐네 하며.무지몽매한 인민들 떵구녁이나 긁어 이면작업이나 하고 있고. 그런다고 되나. 그렇게하면....
죄다...걍..팍!
진실에 목마른 세상이여.. 누구마냥 허구헌날 진실 정의 타령이나 하고살거나... --;;
농림부 넘덜.. ******협회넘덜, 다 주거따. 기둘려라.. 날 일케 피곤하게 만들다뉫!
- 4
- |
- 151
- |
- 2
박경화 2003.09.19
음.. 가장 핵심이 경견과 개량이겠죠? 아.. 쓰발... 뭐가 어케 돌아가는지.. 한꺼번에 갑자기 난리야!!!
김남형 2003.09.19
국회에 있는 친구가 말하기를(제친구가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ㅡ.ㅠ), 입법예고를 보았는데 자기 생각에는 세입확대에 목적이 있는 듯 하다고 하네요. 가축으로는 이미 규정되어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큰 문제같지는 않고 오히려 공원출입금지가 더 큰 문제일 거라고 하구요. 입법예고만으로는 개를 잡자거나 도축장을 만들자는 얘기가 전혀 아니라구요... 아무튼 저두 넘 어려워가지고 경견은 모가 어찌되고 도무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해결되어야 할텐데 ....ㅠㅠ 대표님 힘내세요 ...
안혜성 2003.09.18
아...망국의 길로 들어서려나요.이놈의 노무현정권이...기운내세요.팟팅.
이경미 2003.09.18
달려가서 어깨 주물러 드리고 싶고, 인삼즙이라도 타드리고 싶어요..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