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최화정이 12kg뺏다는 마리 프랑스 바디라인요.....

제가 아는 동생이 좀 통통해서 압구정 지점에 상담을 받으러 갔답니다.

견적좀 뽑아본다구요........얼마나온지 아십니까?

두달에 600만원가까이 나왔데요.......전신...관리.....

최화정은 한달에 800짜리 관리에 보톡스까지 맞고 성공했다네요.

두달이면1600만원이 아니겠습니까?

아.........돈이면 이뻐지고 ...날씬해질수 있는  서러운 세상입니다.

하긴 제 아는 다른 친구는 두달동안 400만원짜리 경략으로 6kg감량하더군요.은행근무하는 그 친구 그뒤로 카드값 메꾸느라 죽어났죠.

근데 식사량 조절안하니 더 찌더라구요.

겨울이 되니....군살이 걱정이 되어 여기저기 귓동냥으로 알아보니..

엄두도 안나네요.에궁. 그냥 굶자....돈안들고 속 편하게....

저주받은 궁뎅이좀 어찌어찌 해볼려고 했더니...




댓글

안혜성 2003.09.21

전 금식하면 붓기 쫙~~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는데..호박물도 먹어보고.옥수수 수염물 수박물....다 먹어봤어요ㅜㅜ.요가를 하려구요,안그래도..


안정현 2003.09.21

몸 붓는 거에는 호박물이 최고래요 ..정말 붓기 잘 빠지더라구요 호박을 다려서 물처럼 드시면 붓기도 빠지고 좋으실 거에요~ 운동이 체질이 아니라서 너무 힘드시겠어요 ..그럴때는 스트레칭만 하세요 ..스트레칭은 요가처럼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니까 ..좋으실 거에요 ..그리고 무리한 운동은 하지 마세요 ..산책이나 스트레칭으로 식이요법하면서 군살빼기하면 괜찮으실 것 같아요 ..저두 참고로 다이어트 시작했거든요 ..ㅜ.ㅜ 가을이라 식욕이 무지하니 땡겨서 ..ㅜ.ㅜ 저희언니 금식하고 갑자기 몸이 떙떙부어서 7키로가 불었을 떄 호박물 먹고 다시 붓기빠졌거든요 ..호박 좋아하시면 괜찮으실 거에요 ..^^


안혜성 2003.09.20

스태퍼 사다가 매일 15분씩 운동했더니 2주동안 몸이 땡땡 붓더라구요.전 한번 부으면 붓기 잘안빠져요.저주받은 궁뎅이라니깐여.


김효정 2003.09.20

불필요한 체액과 독소배출... @.@ 구래둥 살살 운동을 시작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허약체질이거나 몸도 안 좋으신데 미용목적으로 살 빼시는게... 글구 머 살도 별루 읍짜뉴... -_-++ 건강에 힘쓰셈~ 살 빼기 말고..


박경화 2003.09.20

헉쓰...


안혜성 2003.09.20

마리 프랑스가 독소배출과 셀룰라이트 프로그램이 잘되어있긴한데...넘흐 비싸쟎아요....연예인도 아니고...ㅜㅜ


안혜성 2003.09.20

저는 운동을 하면 몸이 땡땡부어요.사람마다 몸에 독소나 셀룰라이트가 많은 경우 관리가 더 적절한 방법이기도 하거든요,운동은 체질에 맞아야 합니다.체력도 안딸리는 사람이....저는 하고싶어도 몬해요. 쑥뜸같은걸로 하반신 붓기가 쏙 빠지기도 하니.아무래도 불필요한 체액과 독소배출이 더 시급하다고 봐야지요.셀룰라이트는 운동으로 안빠지쟎아요.


조지현 2003.09.19

여기 저기 가을맞이 다이어트 계획자들이 많이 있네요. 저도 늘 날씬한 몸매를 꿈꾸지만 워낙 음식남는 꼴을 못보구 여기저기서 인간 쓰레기통마냥 긁어먹고 있네요. 에휴ㅠ_ㅠ. 그래도 저렇게 돈주고 빼기는 정말 싫다. 아무튼 다 의지력의 문제인것 같네요..... (저주받은 궁뎅이가 인라인스케이트 탈땐 쬐금 도움이 되던걸요? ^-^)


김효진 2003.09.19

채식 위주로 식단을 잘 짜서, 꾸준히 입맛을 바꿔나가고, 산행이나 빨리걷기 운동이라도 일정시간 지속한다면 어떨까요? 조금씩 천천히.. 아고.. 살찌는게 소원인 사람이 아는체해서 죄송합니당^^


오옥희 2003.09.19

두달에 400만원도 너무 비싼데...어휴..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