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내일(31일)mbc 화제집중 아파트 관리규약 방송

공동주택 관리규약건을 내일 mbc 화제집중에서 방송합니다.

이 방송을 위하여 인터뷰 요청이 토욜 오후에 들어온거 있죠? ㅠ.ㅠ

안하려고 했는데 때마침 이총무님이 삼실 봉사중이라 여기저기 스케줄 다 맞춰놓는 바람에 했습니다. ^^;

그리고..이 건은 방송에서 다시 다뤄줄 필요성이 절실하기도 한 문제라서 에이 휴일이 다 뭐냐 하고 응했죠. ^^

 가장 섭외가 힘든게 사례 가정 연결해주는 것인데, 마침 최근에 이경희이사님 사례가 있어서 울 이총무님이 온갖 애교를 동원해서 이경희 이사님 꼼짝 못하게 해놓고, 이 이사님도 다른 문제도 아니고 정보 혜택을 못받는 사람들이 키우는 애들이 목숨이 달린 문제이니 기꺼이 응해주셨습니다. 

근데 오늘 엄청 힘드셨겠더라구요. 아마 거의 탈진되셨을 듯.. 그래도 방송은 기껏해야 한두컷 나오실라나... --;; (우헤헤.. 제가 방송을 기피하려는 이유를 아마 직접 체험하셨을 듯...)

그리고 방송팀에서 사무실로 와서 인터뷰하고 애들 노는 장면 찍어가고.. 덕분에 제 온몸은 건우 발자국이... ㅠ.ㅠ

방송이 잘되어서 잘못 알고 있는 애동인들이 대처를 잘해야 할텐데 걱정이기도 합니다. 

 

 




댓글

박경화 2004.05.31

딴지 걸기 좋아하는 인간들... 분명.. 딴지걸겠군요. 언제나 눈코앞 밖에 못 보고... -_- 뭐.. 우리 동자련분들 또 한 입담하시니.. 딴지걸면... 폭격날리죠.


이옥경 2004.05.31

아후...느닷없이 떨어진 방송출연에..이경희 이사님이 고생많으셨네요. 모쪼록 오늘(월)방영이 좋은결과 있길 기대합니다. 이사님 짱! ^^V


조희경 2004.05.31

mbc에 가서 보니 방송 방향설정은 잘된듯합니다. 관리소나 입주민들도 모르는 관리규약을 알아보자..이렇게 끝맺음을 했더라구요. 어제 공사중인 사무실이라 어수선해서 인터뷰도 어수선하게 했는데, 그리고 짖음방지 목걸이 소개도 했어요. 이걸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한건데 자칫하면 학대라고 항의하는거 아닌지 몰러.. 동물에게 스트레스는 있지만 버리는 것보다는 이런 선택을 통해서라도 잘키우라고 말했는데.


이경숙 2004.05.31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우리의 생각이 바르게 전달되면 좋겠습니다..


이기순 2004.05.31

이사님, 감사합니다. ^^;;;;;;


이경희 2004.05.31

방송... 정말 고문입니다 ㅠ,ㅠ 짖음이 심한 울애들... 간식으로 입을 틀어막고 했다는... (민원 발생여지 충분) 예고도 없이 쏟아지는 문답식 질문들... 집밖에선 느닷없이 경비아저씨 붙들고 인터뷰... 아파트 사람들 하나둘 모여들고 성대수술한강아지 데리고 나오는 할머니께 마이크 들이대고 한말씀... 촬영팀의 순발력에 놀라서리 시한폭탄 터질라 조마조마하며 뒤만 졸졸... 과일 한쟁반 썰어 대접하고 마지막 촬영팀 붕~하고 떠나서야 휴~ 우!~~~~ 태풍이 지나간듯.... 뻗었다가 지금 정신이 듭니다ㅠ.ㅠ 앞으로 방송할일도 없겠지만, 두번 다시는 못할일입니다. 이 어려운 방송을 어떻게 하시는지 대표님께 존경심마저 생겼다는... 몇컷이 나오건, 방송만 잘 되었으면 합니다.


박경화 2004.05.30

그 열악한 사무실 상황에서 봉사하시느라 힘드셨을거에요. ^^;;; 정말 폭탄맞은 집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거기서 인터뷰하느라.. 대표님과 몽몽이들도 수고하셨어요~~~


박성희 2004.05.30

정말 동물들에게 좋은 쪽으로 잘 나와 사람들의 인식도 많이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허정명 2004.05.30

수고들 많으셨네요. 방송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조희경 2004.05.30

아.. 그리고 오늘 김경선님이랑 아이러브 시추 회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우와~ 삼실을 반짝 반짝 걸레질 하시더라구요..마치 안방 걸레질하듯..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