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홍현진
- |
- 2010.09.27


염치없이 또 입양공고 부탁입니다..ㅠ
견종: 카발리에 킹찰스 스파니엘(?)
성별: 여
연령: 1년미만
체중: 5~6킬로정도(일반 성견 코카보다 체구가 작은편)
시골에서 겨우 이녀석 몸체만한 작은 케이지에 가둬두고 키우는걸 본 지인분이 불쌍하다며 저희집에 데려와서 키워달라 부탁받은 아이입니다.
아마도 처음엔 도시에서 살다가 키우기 힘드니 시골에 보내지고, 이녀석 성격이 워낙 활발하니 케이지에 가둬놨던 모양입니다.
갖혀살던 아이라 처음엔 배변을 전혀 못가렸는데, 지금은 패드 또는 패드 근처? 에 싸는 편입니다.
코카에 비하면 좀 나은편이지만, 스파니엘 계열인데다 나이도 어려서 매우 활발한 성격입니다. 이런점 잘 이해하시는 분이 데려가셨으면 합니다.
외모가 처음에 봤을때 어딘가 코카와는 다르다 싶지만, 덩치가 좀 작은 코카인줄 알았는데, 얹그제 미용하러 병원에 갔더니 미용선생님이 이녀석 카발리에 킹찰스 스파니엘이라고 하시네요.(국내에서 좀 드물게 볼수 있나 봅니다. 분양비도 비싸다고.. 제가 확실히 구분할줄 몰라서 이게 사실인지는 확신이 안서지만 인터넷에서 사진이랑 체격조건 등 검색해보니 거의 맞는듯 합니다만...)
ps: 저희집이 곧 좀 구조조정이 있어요. 그래서 예전처럼 집에서 개들을 많이 데리고 있질 못하게 될것 같습니다. 어지간한 개들은 시골집으로 어머니가 데려가시기로 했는데, 요녀석은 워낙 이쁘게 생긴데다, 좋은 견종이라고 하니 좋은곳에 입양 보낼 수 있을것 같아서 당분간 제가 안산에서 데리고 있으면서 입양처 알아보려구요.. 부탁드려요..ㅠ
- 2
- |
- 34
- |
- 0
윤정임 2010.09.27
에구....요즘은 시골에서 묶여 있는 누렁이를 보는 것이 어렵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많은 수가 도시에서 키우다 시골로 내려보낸 종자 있는 개들이라고 그러대요.. ㅠ
조희경 2010.09.27
드문 종이라 관심있는 분들은 입양을 탐낼 것 같습니다만 좋은 입양자 선정이 문제겠지요. 그나저나,..집 구조 조정..어머니께서 시골에서 떠안게 되셨군요...어머니께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