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강연정
- |
- 2010.12.20
아,,이렇게 공개적으로 선언을 해놔야 제가 벼락치기 숙제를 할 것 같아 일단 지릅니다~!!^^
네이버 or 다음 까페 중에서 어디가 더 유용할까요? 질문을 던졌으나 아무도 받아주시는 분이 안계셔서ㅜ.ㅜ 일단 해피빈이라도 모을 수 있는 네이버에 만들자고 저 혼자 결심했는데 반대하시는 분 안계시지요?^^(또한 들리는 말에 의하면, 다음은 안그러는데 네이버는 자기네 까페 위주로 검색되도록 폐쇄적인 운영을 한다고 하대요...)
지역 총무로 손 번쩍 들어주신 분들께는 까페 생성 후에 쪽지를 드릴테니 들어오시면 됩니다~ 먼저 총무님들끼리부터 모임의 방향이나 운영?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링크된 글에 각 지역에서 자발적으로 손들어주신 총무님들의 명단이 나오니 확인 부탁드리고요~ 새로이 총무 역할에 자발적으로 나서주실 고운님들께서는 지역명과 성함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동물자유연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시작되는 지역모임이 좀 늦은 감은 있지만,,앞으로 사무국이나 멤버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모임으로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임의 취지나 목표에 대해 링크된 글에 적어놓았는데,,오늘,,아래 김미니님의 글을 읽고 또 한 가지 취지가 생겼어요..
펫 로스, 즉 반려동물을 잃은 슬픔을 공감해줄 사람들을 만나기가 쉽지 않잖아요...주변이나 혹은 가족들이 그깟 개, 고양이가 뭔데,,,하고 반응하면 정말 혼자서 맘 놓고 울 데도 없는 경우도 적지 않고요..
그럴 때 주변에 있는 누군가가 내 슬픔을 이해해주고 같은 마음으로 슬퍼한다면 살아가는 데 작은 도움이나마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이제 신장개업 수준이라 지역 총무가 크게 바쁜 일은 없으니 많이들 자원해주세요.^^
그럼 이번 주말이 오기 전에 까페 개설하고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ㅡ^
(이전 글 링크)
- 12
- |
- 722
- |
- 91
박지영 2010.12.28
부산도 만들어 주세요~~~ 저도 좋은 만남 좋은 사람들과 만나고 싶어요... 좋은일 할수있게 부산도 만들어 주세요..
조희경 2010.12.23
아쟈~아쟈~아쟈~ ( 기 떨어지지 말라고..)
박경화 2010.12.23
^^ 네이버에 동자련 홈피도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연정님 홧팅!!!
길지연 2010.12.22
혹시 못 볼지 모르니가~`메일 날려주세용~~
최정란 2010.12.22
아쟈~강릉 김시내님 홧팅입니다!! 옆에서 욜씸히 좋은일에 동참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글구 같이 힘이될수있는 강릉회원들 빠른시간내로 열명 책임집니다^^~~
민수홍 2010.12.22
오-
김시내 2010.12.21
쪽지오면 바로 들어갈께요!^^ 사실 며칠전 동자연 정회원이신 최정란님을 뵈었지요! 누렁이 구조, 냥이들 밥챙겨주시는 등등 아주 활발히 활동하고 계셨어요! 같은 강릉에서 맘 맞는 분 뵙고 얘기나누니 저는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사실 뵙고 나니 총무자격은 저보다 최회원님께서 더 적임자 같았어요ㅠ! 덜컥 제가 한다고 자원을 했으니 열심히 해야죠^^;; 최회원님!! 제가 많이 부족하니 많이 조언해주세요!ㅠㅠ)
이경숙 2010.12.21
엄청...수고가 많으십니다....예쁜 강연정님 홧팅!!!
정유희 2010.12.21
와, 정말 동자연 지역 모임이 생기는 겁니까? 와 성남모임도 생겼군요. 정말 반갑습니다. 제가 일에 치여 절대 책임질 수 없는 오지랍은 넓히지 않기로 했는데, 어쨌든 장혜경님을 옆에서 열심히 도와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자연 성남 모임 대대적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 모여봅시다!!!
조희경 2010.12.21
아쟈~아쟈~아쟈~!!! 팍팍!!!
강연정 2010.12.20
아자아자!! 아ㅠ.ㅠ 이거 과한 자신감으로 넘 일을 크게 벌린건 아닌가(송년회 분위기에 혹~해서..흑흑) 싶기도 한데,,, 기를 팍팍 좀 불어넣어 주세요!!!
강연정 2010.12.20
현재까지 결성된 지역 모임과 총무 명단입니다. 서울 은평모임 - 강연정, 경기도 안양모임 - 박경화님, 서울 성북모임 - 이옥경님, 강원도 강릉모임 - 김시내님 전라도 광주모임 - 조안나님 경기도 일산모임 - 길지연님 경기도 성남모임 - 장혜경님 환영의 댓글만 다시고 총무 수락한다는 말씀을 확실히 안해주신 분들은 우선 명단에서 뺐습니다. 하실 마음이 있으시면 댓글로 다시 정확히 알려주세요~ 물론 등 떠미는 건 아닙니다!!(아닙니다,,아닙니다,,아닙니다..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