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언론에서 떠드는 이효리님 트위터 호소글에 대해서
- 김유리
- |
- 2012.01.19
조금 전에 검색포털에 뜬 이효리씨가 사람들이 동물학대영상을 보내와 힘들어하고 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요 이 것 자체를 또 왜곡되게 보도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있어서 정말 답답하고 안타깝네요.
마치 이효리씨가 동물보호에 앞장서는 듯 하면서 동물학대영상에는 화를 냈다는 식으로.... 어의가 없습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입장에서 이런 잔인한 영상을 보는 것 자체가 정말 크나큰 고통인데.
저도 알아야 하는 것은 알아야 하기에 보기도 하지만, 정말 볼 때마다 며칠씩 잠을 못잘 만큼 심적 고통이 큽니다. 이효리씨가 공인이고 영향력이 큰 연예인이지만, 그 분이 동물보호 단체를 돕고 있다고 해서 그렇게 맹목적으로 동영상을 보내고 해결해달라고 하고 하는 식은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이효리씨가 괜히 그런 사람들 때문에 기운잃고 단체에 보내주는 응원에 힘이 빠질까 걱정되네요.
이효리씨 대단하고 정말 멋진 여성이라고 생각해요. 힘내세요!
- 5
- |
- 270
- |
- 44
길지연 2012.01.20
일부러 보내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청소년도 있을 것입니다. 허튼 소문 따위는 우리가 지키고 있으니까 괜찮을 겁니다. 의식있는 사람들이라면 구분은 할테니까요. 그래도 스트레스는 받지요.
김민경 2012.01.20
아 정말 그런 동영상보면 며칠동안 진짜 괴로운데... ㅜ.ㅜ 저는 동물농장도 잘 못봐요... ㅜ.ㅜ
홍현진 2012.01.20
암턴 남의말 이상하게 꼬아대기 좋아하는 사람들이란.. 저도 그 트윗 봤는데, 또 사람들이 학대영상 효리님한테 엄청 보냈나보구만... 싶더군요. 아 정말 그 맹목적 학대영상 올리는거 금지시켜야해요. 그나저나 효리님 새앨범 준비하시나부네요? 완전 기대기대~
홍현신 2012.01.20
진정 공감입니다.. 정말 대단하신 이효리씨.. 혹시 누가 될까 그저 지켜만 보고 있지요.. 이번 새 앨범 정말 잘되길 빌고 있습니다. 어제 해피투게더에서 엄정화님과 깜짝 전화연결하신 효리님.. 그 목소리만 듣고도 반가워서 야밤에 환호성을 질렀지요..ㅋㅋ 그 와중에 바쁘시다고... 동네 강아지들 주우러 다니느라..ㅋㅋㅋ 예능감 풍부하신 효리님 방송에서도 승승장구 하시리라 믿습니다~!
조희경 2012.01.20
그러게요.. 사람들은 참.. 무슨 문제만 있으면 이효리씨에게 도와달라,해결해달라는 식으로 맨션 보내는 일 정말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옆에서 보면 참 힘들겠다 생각되어요. 안타깝기도 하고요. .. 왠만한 사람 같았으면 좀 관심가지고 도와주다가 놀래서 도망 갈 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도 꿋꿋하게 감당하는 것을 보며 참 마음이 큰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일일이 말할 수 없는 내용들..이효리씨를 위한답시고 말한 게 화근이 될수도 있으니 다 말을 못하는데요, 정말 이효리씨 대단한 사람입니다... 앞으로 그 어떤 연예인이 동물보호에 앞 서겠다고 나와도 이효리씨만큼 할 수 있을까..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요... 효리씨가 잘 버텨주고 그녀의 본 업도 잘 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