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입양공고 부탁드립니다


입양공고 부탁드립니다 입양공고 부탁드립니다 입양공고 부탁드립니다 입양공고 부탁드립니다

이름: 누리

성별 :남

나이: 5~6세 추정

중성화 수술 완료, 건강상태 양호

견종: 시츄믹스 추정

 

아침 출근길에 전철역 주변을 배회하던 녀석을 만났습니다. 오래 떠돌아다닌게 역력한데도, 이리와~ 하고 부르니 쪼르르 달려와 안기더군요.

현재 건강상태 양호합니다. 심장사상충도 없고, 중성화 수술 완료했으며 피부상태가 처음엔 좀 안좋았으나 지금은 말끔하게 좋아졌습니다.

바깥 생활 하던 아이라 처음 며칠은 배변을 전혀 못가리는듯 하더니 눈치가 빨라서 지금은 80%정도 가립니다. 제가 집에 있을땐 더 잘 하는데, 부재중엔 스트레스때문인지 좀 실수를 합니다. 누군가 계속 집에 있으면서 적절한 산책과 함께 훈련을 시키면 금새 잘할거 같습니다. 저는 1인세대인지라 집중교육에 어려움이 있네요.

앉아있으면 와서 살짝 무릎에 앉아있을만큼 애교가 많습니다. 따듯한곳을 좋아하구요. 이불을 잘 뭉쳐서 둥지처럼 만들어서 앉아있기 좋아하는. 순하고 착한 아이입니다.

이 아이 처음 만났을때 제가 회사일도 바쁜 상태였고, 집에 기존에 있던 여자아이가 발정이 온 상태여서 참 곤란했었는데, 야옹동물 병원 김원장님이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뭐라 감사를 드려야할지.. 그래서 야옹동물병원 김용현 원장님 이름으로 퍼시픽랜드 돌고래 모금에 후원금을 좀 보내려구요.

김원장님 그리고 야옹동물병원 가족분들 모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박경화 2013.04.26

털자라면 너무 예쁠 거 같아요~ ^^ 녀석 운이 좋군요. 현진님을 만났으니깐요.


홍현진 2013.04.24

움,, 과연 그럴까요?? 입양란에 보니깐 너무너무 이쁘고 어린애들이 쟁쟁하게 대기하고 있건만.. 요렇게 억울하게 생긴뇨석이 가능할까여??^^;; "현재 임시보호를 맡고있는 견주(나)로부터 갖은 구박과 설움을 당하고 있어(아 진짜임ㅠ) 억울한 표정의 누리에게 미소를 찾아 줄수 있도록 손을 내밀어 주세요" 컨셉으루 입양트윗 함 돌리까바여ㅜㅡ


윤정임 2013.04.24

아웅 ~ 참으로 정이 가는 녀석이로세.. 현진님께서 구조한 아가들은 입양복은 있으니 기대를 가져봅니다.


이창일 2013.04.24

입양 잘 되었음 좋겠네요.^^


이경숙 2013.04.23

예쁜 누리가 좋은 인연 만나길 바랍니다


이기순 2013.04.22

진찌 누리가 점점 이뻐지는구나. 얼렁 가족을 만나야 누리도 좋고, 너두 고생 좀 덜텐데...


홍현진 2013.04.22

첫번째 사진은 발견당시, 2번째는 미용직후, 3번째는 중성화 수술후 집에왔을 당시, 4번째는 최근 사진입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