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헤이즐(곤지암 구조견) 수술 후기 입니다

어제 이즐이 수술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덕분에 이즐이는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입니다. 담당 선생님 말씀으로는 수술했을 당시에, 예상보다는 상태가 나쁘지 않았고, 안구 적출도 당장 하지 않아도 될 상태였다고 합니다. 너무나 다행스럽고, 수술 마치고 입원해 있는 모습을 보자니 또 안쓰럽기도 하네요. 앞으로 항암치료도 잘 받아서 우리 가족 곁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헤이즐(곤지암 구조견) 수술 후기 입니다 헤이즐(곤지암 구조견) 수술 후기 입니다



댓글

온센터 2026.06.24

수술 잘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수술 기다리시는 동안 가족분들 모두 마음 졸이느라 애타셨을 텐데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힘내세요! 헤이즐~ 앞으로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자! 계속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