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가오와 함께한지 벌써 2년이 지났네요 ~ 저희집 막둥이가 태어나면서 많은 것이 변했네요 ^^ 가오는 이제 막둥이 탈출 ㅎㅎ 가오가 언제 이렇게 컷나 싶을정도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갓어요 ~ 이제 으른시바가 되어서 가끔 금동이한테 시비걸고 다닙니다 ㅋㅋ (금동이는 절대 안져요) 저희 딸이 집에왔을때 엄청 관심 가지고 호기심 만땅이라 처음에는 분리할때 조금 애를 먹었지만 지금은 약간 질투하는거 같아요 ㅎㅎ 가오가 워낙 사람을 좋아하고 관심받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내심 딸 돌볼때 미안함 마음이 자주 들었어요 ㅠ 그래도 가오는 적응력 만렙이라 항상 씩씩합니다 ㅎㅎ 항상 잘먹고 잘놀고 잘자는 가오 ㅎㅎ 울집 막둥이 조금만 더 크면 더 재밋게 놀자 가오야 ^^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가오와 함께하는 일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