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금동이랑 함께한지 벌써 2년이 지낫어요 작년에 12월에 예쁜 딸을 낳고 너무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무더운 여름이 기다리고 있네요 ^^ 금동이는 여전히 잘 먹구 잘자구 (잠을 많이 자지만 ㅎㅎ )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전히 겁도 많고 쫄보지만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서 금동이만의 속도로 잘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 저희 부부가 육아를 처음 하다보니 우왕좌앙 할때 금동이 가오가 어리둥절하며 보는데 금동이는 저희집 막내가 항상 궁금한가 봐요 놀고 있을때 옆에와서 만져달라고 애교도 부리고 ㅎㅎ 그동안 큰병 없이 무탈하게 건강하게 지내줘서 고마워 금동아 ^^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금동이랑 함께한지 2년이 지낫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