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새콤이 근황올립니다.
새콤이도 어느새 노견의 반열에 들어서 고질적인 피부병에 얼마전에는 슬개골 문제도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경미하지만 디스크 진단까지 받았습니다. ㅠㅠ
엄마 껌딱지였던 아이가 제 손길도 피하고 구석으로 숨으려고만 하고 가끔씩 통증으로 비명을 지르기까지.. ㅠㅠ
병원에서는 아이가 너무 소심해서 엄살이 있는것 같다고 하고 제 판단에도 좀 과민하게 반응을 하는게 아닐까 의심은 갔지만 그래도 그냥 두고 볼 수 만은 없으니 디스크 초기에 효과가 있다는 침치료를 위해 근처 한방병원까지 알아보았네요.
그런데 새콤이가 병원에 가면 완전 진상 환자라 엑스레이 한번 찍으러 들어가면 온몸에 똥칠을 할 정도로 난리부르스를 치는 아이거든요. 아주 민망해서 의사쌤 볼 낯이 없어요.. 의사쌤도 역대급 환자라며 혀를 내두를 정도거든요.. ㅠㅠ;;
그러니 침이라고 온전히 맞아줄까 걱정되고 하던 참에 집에서라도 케어해주자 싶어 근적외선찜질기를 주문하고 기다리던 차였는데 새콤이가 서서히 컨디션을 회복하더군요.. 주문하기 전에 회복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참 효녀에요..ㅋㅋㅋ ^^;;
어쨌든 슬개골 문제도 있고 초기라지만 디스크도 진단 받았으니 찜질은 좋을것같아 며칠째 하루에 20분씩 저렇게 관리를 받고 있답니다.
로미도 폐 결절과 간수치 이상으로 약을 복용중이라 노견 둘을 케어하기 벅찼는데, 새콤이라도 회복되어 다행인 요즘입니다.
다들 아이들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
슈 2023-06-23 16:18 | 삭제
새콤이가 컨디션을 회복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보호자님도 고생 많으셨겠어요!
김여정 2023-10-31 10:39 | 삭제
안녕하세요 복동깨비네입니다. 잘 지내시죠? 새콤이 얌전히 찜질 받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스스로도 따뜻하고 낫는 느낌이 드니 잘 받는가봐요! 날이 점점 쌀쌀해지는데 보호자님께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아이들도 아프지 않고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