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마리의 입양공고는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현재 구조 개체수는 64마리지만, 구조 이후 온센터에서 태어난 자견들을 포함해 현재 총 75마리의 구조 동물이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출산 예정인 개체수를 파악해볼 때 80마리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온센터 보호 공간이 턱없이 부족해, 구조견들을 협력병원과 위탁처에 나누어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조는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 아산 애니멀호딩 구조견에게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입양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임시 보호도 큰 도움이 됩니다.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임시보호는 최소 3개월부터 가능하며, 상담 후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동물자유연대는 아산에 위치한 어느 한 민가에서 개 100여 마리를 사육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누군가 인근 계곡에 버리고 간 개들을 데려와 돌보기 시작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중성화수술을 하지 못해 개체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상황이었습니다. 👉구조현장 살펴보기
동물자유연대는 전 개체를 구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호 공간의 한계로 95마리의 개들을 한 번에 데려올 수는 없지만 구조가 시급한 개들을 선별해 순차적으로 구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갈비뼈가 드러나도, 다리가 부러져도
오로지 관심과 사랑만을 바라는 동물들
구조 당일, 현장에서 마주한 개들은 갈비뼈가 드러난 야윈 몸을 이끌고 활동가의 다리를 올라타며 애정을 갈구했습니다. 다리가 부러져 다가올 수 없는 개들은 최선을 다해 꼬리를 흔들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오로지 관심과 사랑만을 바라는 간절한 몸짓이었습니다.
오롯한 관심과 사랑 한 번 받아보지 못했지만, 누구보다 사람을 좋아하는 구조견들에게 손을 내밀어주세요. 입양은 구조 동물에게 새로운 삶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보호공간이 부족해 현장에 남아있는 동물들을 구조할 기회를 마련해줍니다. 입양을 통해 구조견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세요.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김민경 2022-08-15 13:16 | 삭제
고양이 입양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