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팬클럽후원
스타와 팬의 특별한 순간을
따뜻한 나눔으로 기념해보세요.
- 2013.05.06
안녕하세요^^
김포 애기봉 근처을 차를 타고 지나가다 방치된 개사육장의 개들을 보았습니다.
몇 마리는 철조망에 갇힌 채로 밥과 물도 제대로 못 먹고 처참하게 방치된 채 있는 듯 보였고 몇 마리는 우리에서 어떻게 탈출 했는지 근처를 배회하고 있었습니다.
개농장을 폐업하면서 개들을 우리 안에 그냥 버리고 떠난 듯 했습니다.
그 중에서 심하게 훼손된 개사체로 보이는 것을 다른 개들이 먹으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철조망 안에서 개들이 아무것도 먹지못한채 죽어가고 이는 걸 보니 도저히 눈을 뜨고 볼수가 없는 지경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개사육장 근처에서 보지는 못했는만 지속적으로 개들이 심하게 짖으며 죽어가는 비명소리를 수차례 들었습니다. 아마도 또 그 근처에 개사육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끔찍한 소리라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개들이 비참하게 죽어가는 소리로 들렸습니다.
이 불쌍한 강아지들을 꼭 구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폐쇄되지 않은 개농장이라도 인간이 어떻게 생명인 개들을 그런 말도 안되는 환경에서 사육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농장이라고 엄연한 학대의 현장이었습니다.
저도 넉넉히 않은 형편이라 적은 돈 10만원이지만 방금 후원금을 결재했습니다.
저의 적은 후원금이라도 꼭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운전한 것이 아니여서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지만 첨부파일 참조를 참조하시면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봤던 개농장은 애기봉 올라가는 중간에서 우회전하고 조금 시골길을 따라 들어가다 젖소목장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길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그리고 보지는 못했지만 처참한 소리를 계속 들은 곳은 제가 봤던 개농장을 지나 밤나무동산 근처였습니다.
젖소농장이나 밤동산은 마을 주민에게 어쭤보시면 금방 알수 있는 위치일꺼라 생각합니다.(근처에 수현애기봉농원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꼭 도움의 손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업무 시간에는 전화를 받을 수 없으니 혹 연락할 일이 계시다면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0
- |
- 71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