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팬클럽후원

스타와 팬의 특별한 순간을
따뜻한 나눔으로 기념해보세요.

스타·팬클럽 후원 신청
도와주세요. 1년 가까이 강아지가 방치되고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주인은 있으나 방치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강아지가 있어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

 

위치는 고려대학교 부근이며, 강아지는 수레, 사다리, 시멘트 등 각종 공사 도구 및 재료들이 쌓여 있는 공간에서 하루종일 줄에 묶인 채 사료와 물로 끼니를 때우며 철창 안에서 밖으로 나가지도 못 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안쓰러운 마음이 들어 간식을 준 적이 있었는데 주인이 흔적을 보았는지 다음 날 바로 강아지가 배탈이 날 수 있고 물 수 있다는 경고문을 붙여 놓아 오히려 제 관심이 강아지를 더 힘들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계속 지켜봐 왔습니다.

그러나 집에서는 항상 사람의 인기척은 느껴지지 않은 채, 강아지는 비가 오든 날이 덥든 춥든지 간에 씻지도 못한 채 담요 한 장으로 올해를 버텨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날이 점점 추워져서 기운도 더 없어보이고 간신히 사료는 챙겨주는 듯 하나 오히려 방치가 학대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엄연히 주인이 있고 제가 섣불리 행동했다가 강아지에게 해가 될 것 같아서 이렇게 먼저 도움을 요청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동물자유연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동물자유연대 회원분들 중에도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셨던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도움의 말씀부탁드립니다.

 




댓글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