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팬클럽후원
스타와 팬의 특별한 순간을
따뜻한 나눔으로 기념해보세요.
- 2014.04.16
안녕하세요~~
제가 다니는 직장 올라가는길에 작은집 한채가 있습니다.
집앞입구에.처음에 어미개 한마리가 살고 있었습니다.목줄도 짧은데,먹을것도 없고 집도 없이 맨바닥에 살고 있는것을 처음 발견 했습니다
.너무 안타까워서 매일 먹이와 물을 주고 집까지 만들어 줬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새끼6마리를 낳았습니다. 새끼들도 너무 불쌍해서 매일 밥과 물을 주었습니다.
여기에 사시는 할머니는 강아지나 어미개가 먹지도 못하는 김치 찌꺼기등을 주고 있습니다.몇개월동안 제가 보살펴 주었는데 어느날 집뒤에도 개2마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쪽으로 가보니.엉망 이었으며,강아지 두마리가 무서움에 벌벌 떨고 있었습니다.
집도 아니곳에 짧은 목줄에 묶여있으며,밥도 재대로 주지않으며.비가와도 다 맞아야 하는상황 입니다.밥그릇 물그릇도 엉망입니다.
가끔 집주인 할머니를 봅니다.제가 몇번이나 집이나 밥을 제대로 주라고 얘기해도. . 할머니는 이상한 찌꺼기 음식만 줍니다.환경이 너무 열악합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옵니다.악취에 토할지경입니다.집만 제대로 환경이 깨끗하다면 소원이 없겠습니다.어미개 새끼6마리 다른 개 2마리 총 9마리 입니다.제가 다 먹여 살릴수는 없기에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깨긋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부탁 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어제는 가보니.쥐한마리가 죽어서 강아지앞에 있어도 목줄이 너무짧아서 꼼작을 못하고 있어서 제가 나무 막대기로 치워줬습니다.
도와주세요,,~할머니께 얘기하면 아마도 입양도 허락하실겁니다.좋은환경에서 좋은곳에서 사랑받으면서 살수 있게 도와주세여..
제가 직장인이 전화를 받지 못할때가 많습니다.
문자라도 넣어 주신다면 정확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주소는 경남 양산시 상북면 상삼리 이며 번지수는 제가 다시 확인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꼭 도움좀 주십시요
- 0
- |
- 1371
- |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