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개라고 이렇게 잔인하게 죽일수 있는지....


개라고 이렇게 잔인하게 죽일수 있는지....

개라고 이렇게 잔인하게 죽일수 있는 것인지 정말 화가나네요.  불법 건축물이라고 철거반에서 철거를 하면서 개들을 밑에 깔리게 해서 죽였다는 기사가 강아지라는 인터넷 신문에 나왔습니다. 사진속의 개가 너무 가엾네요.

저 철근밑에 개가 깔려죽어서 개의 사체조차 찾을수가 없었다는 군요. 한마리는 간신히 살았지만, 부상을 입고, 얼굴도 사방에 철근에 찢겨서 너무 가여운거 있죠.

그리고, 개의 사체를  찾는것도 그 철거반들이 점심을 먹으러 간 사이에 겨우 할수 있었다니 말이 됩니까?

정말 화가나지 않을수 없는 기사네요. 우리나라는 왜 이렇게 개를 함부로 죽일까요? 정말 잔인합니다.

       인터넷 주소는 www.gangazi.co.kr

 




댓글

안정현 2004.02.22

불법건축물이라고 살아있는 생명을 밑에 깔고 철거를 하는 것이 ..정말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렇지도 않은 건가요? 동물을 이렇게 죽이는 사람들...정말 ..생각이 어떨지 ..무시무시하네요..너무 속상하다....진짜..속상하다...뿌린대로 거둘것이다..


신행호 2004.02.19

욕나와...


김종필 2004.02.19

...


이현숙 2004.02.19

빌어먹을 염병!


이기순 2004.02.19

공터에 불법 건축물을 세워 개\'농장\'을 해먹은 놈이나, 뻔히 눈 뜨고 있는 생명을 같이 묻어버린 철거반원이나... 벼락도 아까운 것들!


이경미 2004.02.19

\"떠돌이 냥이네\"라고 개인이 운영하는 고양이 보호소가 있는데..그 집하고 주변의 동네집도 도로로 편입되어서 헐리고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는 시끄러운 소리가 나거나하면 더 겁먹어서 집 안에 숨어들려고 하는지라 철거할때(대부분 빈 집임. 다 떠나가서..그래서 고양이들이 터를 잡고 살고 있고요) 그대로 깔려 죽고 있다네요..더 큰 문제는 \"떠돌이 냥이네\"도 1년뒤에나 철거될 줄 알았는데 다음달에 철거통보 받았다고 합니다. 이래저래..휴..


이경숙 2004.02.19

들어가 보았습니다...정말 말도 안되는 일들이 우리 주변에서 이리도 쉽게 일어나는군요...생명에 대한 외경심...멀고도 먼 얘기네요... 가여운 아그들 다 어떡하지요...ㅠ.ㅠ...


양미화 2004.02.19

화면 오른쪽에 뉴스브리핑이라고 써진곳에 보면 제목이\"어이없이 죽어버린 생명\"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은 가서 보세요.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