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꽃순이 소식

꽃순이 피부병은 아닌듯 합니다.
자주 긁긴 하지만 별 증상이 없다는군요. 병원에서요.
나중에 피부병 증상이 있으면 데려오래요.

오늘 심장사상충 예방약 먹었구요, 항체검사 했어요.

항체가 있다고 종합예방주사는 내년에 맞추면 될것 같다고(일년에 한번 맞추는거요) 하네요.

코로나 장염이나 광견병 예방주사 등은 항체 형성 여부를 알 수 없으니 종합 예방주사 외의 다른 예방주사는 맞춰야 한답니다요.




댓글

이옥경 2004.05.01

꽃순이가 공주꽈(?)라서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상담해본뒤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구 글만보구 연락했다가 꽝먹은애가...말티즈 꼬마인데요..리플은 40여개가까이 달렸지만..다 아니올시다 였습니다..쩝..


조희경 2004.04.30

사무실이나 이회장님께서 상담을 한후 입양이 거의 확실시 되면 그때 연락할거에요. 그때 오시면 되요. ^^ 코로나 장염의 예방접종은 어린때만 해도 된다는 것 같아요. 꽃순이는 지금 나이가 약간 드셔서 안해도 되지 않나 싶은데요, 맞는 말인지는 장담못하겠ㄴ메요. 아시는 분?


정혜정 2004.04.30

그나저나 새침했던 꽃순이 이제 저한테 애교도 부리고, 부르면 오고 그러는데, 막상 입양 간다고 하면 마음이 아플듯.


정혜정 2004.04.30

네, 저도 보았는데 글은 괜찮은것 같더군요. 계속 괴롭히는 단추보다는 같은종 수컷 강아지가 있는게 사이도 더 좋을것 같고.. 근데, 입양신청글 올라오면 임시입양자는 어떻게 해야하죠? 사무실로 꽃순이 데려가야 하나요? 절차를 알려주세요.. 참, 그리고 사무실 찾아가는 방법 한번만 더 알려주세요. 제가 길치라서리..


이현숙 2004.04.30

꽃순이 입양신청글 하나 더 올라있던데..글은 괜찮두만요. 암튼 피부, 다행이예요 항체가 있다니 접종 잘 하고 잘 자라다 길을 잃었던가(가여운넘)한번쯤 병을 앓아 항체가 생겼나봅니다, 혜정님이 완벽하게 관리 해주시네요 감사해라! 꽃순이 좋갔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