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동참해주실 분. 사업 기획안 작성

사업 계획서 작성 등 기획안을 만들어야 하는데 요즘은 제가 그 일에 매달리느라 정작 발로 뛰는 일에 매진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떤땐 참 답답해서 뭐 하는 건가..싶은 갈등도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러면서 또 가야되겠지요. 주어진 현실에 순응하며 더 나은 여건을 만들어가기 위해서라도.

해서,사업 계획안이라도 문서화시켜주실 수 있는 분이 동참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단체의 활동이 하드웨어 같은 성격에 가까운 일들이라서 게시란에서 알콩달콩 이야기 나누며 진행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여기에 상세한 설명을 올리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닌데요, 기획안을 꾸미는데에 경험이 있으시거나 앞으로 이런 활동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자원해주십시요.

그러나  그에 대한 공부도 어느정도는 병행하셔야 합니다. 공부라 해서 큰 부담을 느끼는 정도를 요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관심을 가지고 자료들을 찾아서  일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해 개념 파악 정도는 해야 합니다.  사실 일을 나누기 어려운 부분이 이런 문제입니다만,  한번 참여하기 시작하면 상황에 익숙해지고  의의 있는 경험이 될터인데 너무 막연함에 망설이지 마시고 용기있게 자원하실 분 안계실까요?




댓글

조희경 2004.05.04

다른 분도 계속 자원해주세욤~ 낼부턴 삼실에 오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할일을 적은 쪽지가 무수히 붙어있움. 하도 정신웁써서 메모지를 붙이는 화이트보드를 내 책상 옆에 걸어놓았숨.. --;


조희경 2004.05.04

이회장님이랑 서로 말 내리잖아염...


김효정 2004.05.04

박성미님 68년보다 앞서 태어나셨단 말씀이심껴? 오... 절대로 그렇게 안보여요~ @_@


박성미 2004.05.04

ㅋㅋㅋ.. 네.. 대표님~~ 너무 늦지 않다면 5월 16일 이후나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제안서 쓸 것이 2개가 있고 자료 작성 할 것이 2개, 또하나 잡지 에 기사 나가는 것이 1건 있습니다 또, 떨어질 것이 있으면 해야겠지만 아무튼 16일 이후로 틈틈히 작성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전까지는 시간을 빼기가 좀~~~~ -.-


조희경 2004.05.04

언니가 맞긴 맞네요. 다행~ 다행~ ㅎㅎㅎ 박성미님.. 한번 만나서 개괄적인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요. 5월중에 마무리해야 할 일이 몇가지 있어서 박성미님이 우선 하시기 편한 일부터 시작하자구요. 음,..글찮아도 제가 저녁 한번 산다고 했으니 워데서 만날까요? 평일이 좋겠어요.. 움,,올리베또 크림 스파게리가 먹고잡은데 거기서 할까요?


김효정 2004.05.04

언니...


박성미 2004.05.04

음... 제가 해드렸어야 하는데 명색이 기획과 마케팅 담당 컨설턴트 부장이라는 사람이... 근데 사실 회사일이 갑자기 지금 여러 건이 터졌습니다~~~ 이번 5월을 여러모로 정신이 없을 것 같지만 틈틈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동물단체 회원이 부끄러운 일이지만 어떤 식으로 어떻게 원하고 어떤 자료를 어떤 식으로 썼으면 하시는 대표님의 의도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한 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주십시오


김효정 2004.05.03

용기있게 손 번쩍 드시어 \'저요!\' 하시는 분~ 제가 앞으로 언니 (혹은 오빠) 라고 불러드릴게요.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