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대표님이 경견 옹호자들과 머리 터지는 싸움을 하고 계시지만 앞으로 동물 보호, 복지에 대한 이슈들이 더 대두될 수록 이런 마찰, 대립이 더 빈번하겠지요. 그 전엔 그런 개념조차 없었기 때문에 이슈화 할 수도 대립할 대상도 없었을테니 이런 양상이 한편으로는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보통 그렇듯이 아, 불쌍해~ 아, 예뻐~ 로 시작해서 여기에 발을 들여 놓게 됩니다만 와서 시작을 하고 보니 망망대해에서 허우적 거리는 기분입니다.
다행히 키를 쥐고 계신 대표님이 방향을 잘 이끌어 주시긴 하지만, 너무 초기 단계인데다 거의 맨땅에 헤딩하는 기분. 현재 우리가 많은 부분 의존해야 하는 공룡같은 외국 단체들을 보면 그 조직화에 새삼 부러움을 느낍니다.
우리도 언젠가 옛날 얘기 할 때가 오겠지, 하면서 오늘도 딸리는 머리만 긁으면서 전자파를 쐬고 이씸더...
대포님이나 모든 자원 활동하는 회원 분들 모두, 누가 시킨다고 그렇게 하겠습니까? 다 그 날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우리 동물들이 인간에 의해 고통받지 않고 살게 하기 위해 즐겁게 기꺼이 하는 희생이지요.
엊그제 환경스페셜에 나온 곰들 보면서 또 그런 생각을 했습죠. 어머, 어머, 불쌍해, 만 할게 아니라 우리가 나서서 해야 한다고...
심신이 지쳐갈 때 \'동지\'들과 홧팅~! 함 하려고 오랜만에 쪼매 길게 올림돠.
덤으루다가 이젠 증말루 쌀 한자루 수준인 우리 감기 든 쌀자루도 같이... ㅋㅋㅋ
김효정 2004.10.16
옴마야, 대포님, 이거 지금 봤슈. 아뉴아뉴... 좋아서 하는 일은 서로 안 말리는 집이라 괘않아유... 글구, 이사님, 안녕하시졈? ^^ 자루 중이염 치료 중인데 거의 다 나았어요. 고맙습니당. ^^
이경숙 2004.10.15
아참, 쌀자루 콧물....안쓰럽기도 하지만...넘 구여버요.... 우리 동자련 영원한 마스콧 쌀자루 오정빈!!!
이경숙 2004.10.15
대포님...쌀자루 보고 기운내세요..... 안그래도.... 저도 곰보고 많이 심란~했심다... 우리 인간들이 아무튼....문제긴 문제라예......
조희경 2004.10.15
정빈 어무이도 따따블로 화이팅~! 잠도 제대로 못자고 얼라 붙잡고 고생이 많으셔요.. 그저 정빈 아부이께도 얼굴 뵐 낯이 없을 만큼 죄송합니다.
박경화 2004.10.14
미국서 슈퍼맨이 죽은 후... 배아줄기세포 연구에 찬성인 케리쪽으로... 많은 사람들이 지지를 표시하나 봅니다. 마이클 j 폭스도 그렇고, 레이건 아들도 그렇고... 이해가 되면서도... 마음이 한편이 씁쓸하죠. 앞으로 우리 나라도 여러 가치관이 부딪히겠죠... 특히 외국보다 기반이 약한 우리로서는 모든게 힘에 부칠지도 모른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몇년 전을 생각해 보면... 많이 발전했고, 앞으로 나갈 길 더 많다는 생각을 하며 화이팅!!!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