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박경화
- |
- 2005.08.17
^^ 아까 전화주셨을 때 성함을 들었는데... 워낙 동양화에 빠져있다 갑자기 전화받고 복도 나가느라구요... 오늘이 하루 종일 미술 실습하는 날이었거든요. 오전에는 쉽고 간단한 염색 배워서... 재미있었는데...ㅜ.ㅜ 오후에 엄청난 그림들 주고 따라 그리라고 해서 절망감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후배랑은 통화하셨죠? 후배가 메시지로 연수증... 등의 이야기를 해서요. 오후에 과외가 4건이라... 그녀석(실은 여자)과 통화를 못했거든요. 번역하고 이런 거는 상관없는데... 시간내서 사무실 함 가는게 부담스러운가 봐요. 제가 이틀동안 같이 일한건데, 아무래도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좋지 않겠느냐... 그런 의미일거다.. 라고 얘기는 했는데... 부담되면 연수증 팩스로 보내고, 번역은 이멜로 받고 얘기해주겠다 했거든요. ^^;;;그러니 꼭 사무실로 와야 하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내일 낮에 통화하기로 했으니... 어떤 상황을 알아야 대화가 잘 될 것 같아서요.
그리고 친구에게 전화 해 보셨나요? 친구랑 통화했는데.. 못 받은 전화가 몇 개 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학원도 다니고, 남친 단편 영화 찍는 거 도와주고 그래서 전화 못받을 때가 있어요. 문자메시지로 전화번호 찍어서 알려주면 전화드린다고 담에 전화 안 받으면 그렇게 해달라고 하네요. 저도 언제나 메시지로 전화통화 할 수 있나? 물으면 전화 오거든요.
그리고 이 친구는 월요일날 오전에 사무실에 제가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목요일까지 남친 단편영화촬영 도와줘야 해서요. 사무실 갈 시간이 안된다네요. ^^ 월요일날 오전에 찾아뵈어도 괜찮죠?
### 혹시 박간사님이 못 보시면 다른 간사님들이나 대표님이 박간사님께 알려주세요. 글구 제가 이번주 금요일까지는 연수 중이라 제때 전화 못 받을 수 있어요. ^^;;; 저도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곰방 전화 드릴께요.
- 1
- |
- 70
- |
- 7
박은정 2005.08.18
안녕하세요? 부담드려고 한 이야기는 아닌데 후배분도 그렇고 본의 아니게 부담스럽게 해 드렸나 봅니다. 말씀대로 그저 한번 뵙고 얼굴보면서 이야기하는게 낫지 않을까 해서 그냥 이야기한건데... 팩스나 이멜로 문서 주고받아도 상관은 없고요, 전화로 연락하면 되죠. ^^ 그러면 월요일 오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