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제 블로그 다시 개설했어요~ ^^
- 조희경
- |
- 2008.10.10
http://blog.naver.com/animalfree.do
아직 기초공사를 좀 더 해야 하지만 동물복지를 계속 업데이트하려고 개설했습니다. 검색에서 동물복지, 동물보호에 대해 동물 활동가들이 지속적으로 알려야 할 것 같아서요..
근데,,지난 번에도 그랫듯이,,제때 업데이트가 안되는게 문제이고 걱정.
그래도 만들어놓아야 실행도 하니 다시 만들었습니다.
근데 요건 낚시글이고...
18일 세미나에 많이 참석해주세요~!!!!!
정말 이런거 준비하다보면... 연자 모시기도 힘든게 우리 현실이더라구요.
그만큼 우리 편이 없다는 뜻이져.
우리편 너네편에 대한 경계보다는 '너네편'을 '우리편' 울타리에 초대해놓고 그들의 전문적 지식을 최대한 활용한 발판들을 마련하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결국 우리의 지식토대를 만들어줄 사람들은 전문가그룹에서 찾아야 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이번 세미나에 적극적으로 토양 쌓는 일이라 생각하고 참여해주십시요!!
- 3
- |
- 322
- |
- 54
조희경 2008.10.11
놀라셨다기에 무슨 끔찍한 사진일줄 알까봐 삭제하고 여기 입양후기에 올렸오요~ ^^
이옥경 2008.10.11
아우! 깜딱이야..내용이고 뭐고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대문에 있는 사진보고 저심장이 는줄알았슴미다..우찌그리놀라운 뽀삽이..ㅋㅋ 그리고 대표님 말씀하신 이번세미나에 관해서 저도 한말씀을 드리자면...^^; 관심있는분들이 많아야 정책당국에서도 신경을 써주는것을 감안해서 회원여러분들이 혼자만오시지마시고 주위분들을 많이 모시고 오셨음합니다. 자리가 모자라도록.. 그리고 늘 보면..제시간에 회의가 시작되지않거나 기기준비가 미흡해서 첨부터 긴장감도 떨어지고..뭔가 어수선한 분위기가 생기곤 하는데요..지난주제가 출장갔던곳에서는 사회자가 그런일이 없도록 타이트하게 진행을 해서 인지 워낙 재미없는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예년과 달리 참석자들이 만족해하는 것을 보고 느끼는바가 많았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집행부와 참석자 여러분들이 그간의 노련미를 한층더 발전시켜서 동물단체에서 주관하는 세미나에대해 높은 평가를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조희경 2008.10.10
블로그 이웃 신청해주셈~~ 그리고 세미나...전에는 자원봉사자 모집하면 우르르~~와서 죄석을 봉사자로 채웠는데 지금은 신청자가 없네요. 대학생들이 시험때이기도 하고, 자원봉사시즌(?)이 아닌가 봐요... 할수없시요..횐님들~~ 자리 채워주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