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동물자유연대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행당동 보호소를 방문한 이효리씨, 혜박씨 그리고 작가 이주희씨

2012년 2월 8일 오후, 동물자유연대 행당동 보호소에 반가운 손님들이 오셨습니다.바로 이효리씨와 혜박씨 그리고 <이기적 고양이>의 저자 이주희씨 입니다.

이번 방문은 바쁜 일정이지만 한국에 있는 동안 꼭 한 번 보호소를 들러보고 싶다는 혜박씨의 바람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세 분 모두 간식을 한아름 들고 와 한마리 한마리 일일이 나눠 주었는데요.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않고 야외견사의 대형견들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주인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행당동 식구가 된 방울이에게 유독 마음이 간다는 혜박씨. 떠나기 전까지 안고 있는 손을 풀지 못했습니다.

 

영국의 유기견 보호소 사진을 보고 있는 세 분. 한국에도 하루빨리 좋은 시설의 보호소가 생겨 구조된 유기견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나누었습니다.

 

대형견사에서 간식을 나눠 주고 있는 혜박씨.

 

이효리씨는 유치도 빠지지 않은 아기고양이가 추운 겨울 버려진 것이 너무나 안타깝다며 한비를 안은 채 한참동안을 바닥에 주저 앉아 있었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행당동 보호소를 찾아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이효리씨, 혜박씨, 이주희씨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양지연 2012.03.26

이효리님 정말 천사같은 존재... 이렇게 한나라의 최고스타가 앞장서서 동물사랑을 실천해주시니 많은 사람들이 보고 배울것같습니다..이효리씨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아름다우세요..^^


김수정 2012.02.15

천사 이효리님~ 계속계속 관심가져주실꺼죠..정말정말 진짜진짜 고맙고 고맙고 또 꼬맙습니다.


김다혜 2012.02.11

셀렙분들이 이렇듯 진심으로 봉사해주시면 우리 사회에 많은 분들의 동참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는것 같아요~~!! 회원으로서 정말 우리 단체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당~~~!!


이경숙 2012.02.10

어여쁜 천사님들이 이렇게 감사한...감동입니다...정말...든든합니다..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조희경 2012.02.09

제목엔 세분 이름이 올라 갔는데, 위 갤탭 보는 세분중 가운데 중년 여인네는 이주희작가님은 아니네요^^ 아래..우리 한비 너무 애틋다....


길지연 2012.02.09

여튼 효리씨는 이쁘네요~~


똘이 2012.02.09

우와~ ^^


후원 입양